지자체 단체장동정(2020년 1월 20~2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동정(2020년 1월 20~2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1.28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지사 매킨리 컨소시엄 그룹과 협약 체결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20일 강원 춘천시 세종호텔에서 매킨리 컨소시엄 그룹과 알펜시아 매각 절차 진행을 위한 알펜시아 자산 및 회계실사 협약을 체결했다.


충북도지사 확대간부회의 주재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20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며, 충북 바이오 제2도약 추진 철저와 오송의 위상 구축을 강조했다.


부산시장 동백전 홍보 캠페인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22일 한라IMS, (주)금양을 방문해 근로자들을 격려한 후 애로사항을 들었다. 이어 개금골목시장을 방문해 설 물가를 점검하고 지역화폐인 동백전 홍보 캠페인에 동참했다.


보령시장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21일 주포면과 주교면에서 개최된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에 참석 한 후 대천고등학교 큰별관에서 열린 대천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여성가족부와 협약 체결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20일 서울 포스타워 10층 대회의실에서 여성가족부와 여성 친화도시를 만들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울진군수 찾아가는 등불교실 개강식에

전찬걸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21일 기성면 척산시장 일원에서 열린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석했다. 이어 후포면 삼율4리 마을회관에서 열린 성인문해교육 ‘찾아가는 등불교실’개강식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국립공원 구역 조정 보고회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1일 안면읍행정복지센터에서 군민과의 대화 행사에 참석했다. 22일엔 태안군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국립공원 구역 조정 관련 중간보고회에 참석했다.


울주군수 울주경찰서에 격려금 전달

이선호 경북 울주군수는 지난 20일 울주경찰서를 방문해 전오성 서장에게 설 명절 맞이 의무경찰 격려금 100만 원을 전달한 뒤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창원시장 어시장상인회 등 찾아 민생 챙기기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20일 마산중부경찰서 신마산지구대와 엔디티엔지니어링㈜, 어시장상인회 등을 찾아 지난해에 이어 민생 챙기기 행보를 이어갔다.


부안군수 백산면서 주민과의 대화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20일 백산면에서 열린 2020년 공감 확산 주민과의 대화에 참석했다. 이후 마을 경로당을 방문해 군민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직접 챙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