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6~2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6~20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19.12.2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남해안 남중권 유치위원회 출범식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6일 여수 엑스포컨벤션센터 엑스포홀에서 열린 2020 유엔 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8) 남해안 남중권 유치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경남 소방서장 회의 주재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6일 김해서부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열린 ‘겨울철 화재예방 및 대응 강화를 위한 경남 소방서장 회의’에서 “제도 개선을 통해 도민 안전을 강화해나가야 한다”고 밝혔다.


강원도지사 전기자동차 글로벌 진출 업무협약 체결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18일 ㈜디피코, 에디슨모터스㈜와 함께 세계 최대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 중 하나인 텔레노어 커넥션과 강원도 전기자동차 산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천시장 동구 공업지역 활성화 MOU 체결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18일 시장 접견실에서 인천 동구 공업지역 활성화 시범사업 선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어 청사 공감회의실에서 열린 일자리위원회 제3차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거제·통영·고성 행정협의회 회장으로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16일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거제·통영·고성 행정협의회에서 차기 2차 연도 거제·통영·고성 행정협의회 회장으로 선임됐다.


창원시장 2019년 시정 주요 성과 발표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16일‘2019년 시정 주요 성과’를 발표하면서 올 한 해를 창원 경제 부흥과 사람 중심 시대의 초석을 다진 해였다며 “시민과 함께 쉼 없이 달려온 1년이었다”고 말했다.


고창군수 아름다운마을 찾아 소방교육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16일 상하면 지적장애인 거주시설인 아름다운마을을 찾아 겨울철 화재 예방을 위한 안전 점검을 하고 소방안전교육을 함께했다.


삼척시장 ‘닥터헬기’ 캠페인 동참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8일 시청 본관 중앙 현관에서 열린 응급환자 구조에 대한 대국민 인식 개선을 위한 ‘닥터헬기 소리는 생명이다’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영덕군수 행복한 곳간 개소식에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19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개최된 재단법인 영덕문화관광재단 제1차 임원추천위원회 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영해면사무소에서 열린 행복한 곳간 개소식에 참석했다.


보성군수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수상
김철우 전남 보성군수는 지난 18일 서울시티컨벤션홀에서 열린 한국언론인연합회 선정 ‘제19회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