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1월 25~2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1월 25~29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19.12.0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광주와 복합혁신센터 협약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25일 광주시청 비즈니스룸에서 광주·전남 공동 혁신도시 발전기금·복합혁신센터 합의문 협약식 행사에 참석했다.


경북도지사 도·출자출연기관 회의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6일 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도·출자출연기관 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도청 동락관에서 열린 2019년 경북도 마음 치유 힐링콘서트를 참관했다.


경남도지사 케이디비 넥스트라운드 경남 행사에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달 26일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린 케이디비(KDB) 넥스트라운드 경남 행사에 참석했다. 김 지사는 “부산울산경남 협력으로 동남권 창업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주도지사 대구시장 방문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27일 대구시장을 방문해 경매를 참관하고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충남도지사 충청권 당정협의회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국회에서 열린 제4차 충청권 당정협의회에 참석한 데 이어 스플라스 리솜에서 개최된 전국 장애인 체육대회 해단식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금강산 관광 문제 논의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7일 김연철 통일부 장관과 이경일 고성군수 등을 만나 금강산 관광 문제를 논의했다.


전북도지사 더불어민주당 현장 최고위원회의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27일 전북 정읍시 한국원자력연구원 첨단방사선연구소에서 열린 전북지역 첨단 산업 발전을 위한 더불어민주당 현장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접경지역 간담회 참석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달 26일 경기도 의정부시 경기도 북부청사 상황실에서 열린 국방부경기도 접경지역 간담회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사랑의 김치 담그기 행사에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달 27일 청주 육거리시장에서 육거리종합시장상인연합회와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를 하면서 나눔에 동참했다.


부산시장 아세안 각료·CEO 환영오찬 열어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달 26일 해운대 카프하얏트호텔에서 아세안 출신 다문화가족과 정부 각료·CEO들과 함께하는 환영오찬을 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