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1월 18~2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1월 18~22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19.11.26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시장 중국 광장무 문화교류 행사 참석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21일 강릉원주대학교 해람문화관에서 열린 ‘중국 광장무 문화교류 행사’에 참석한 뒤 시청 8층 회의실에서 실시한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 행사에 들렀다.


여수시장 이순신 학교에서 강연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9일 (사)여수 여해재단이 운영하는 이순신 학교에서 수강생과 수료생에게 ‘이순신과 여수, 리더십과 교훈’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다.


서산시장 농업인대학 수료식에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20일 서산문화회관에서 열린 경로당 활성화 교육에 참석했다. 21일엔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농업인대학 수료식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내년 예산안 시정연설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20일 제214회 삼척시의회 제2차 정례회 본회의에 참석해 2020년 새해 예산안에 대해 시정연설을 했다.


사천시장 진주시장과 상생 발전 간담회 가져
송도근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 19일 조규일 진주시장과 상생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양 시 부시장과 국장급 간부공무원이 참석해 협력 사업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했다.


부안군수 주요 간부회의 주재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18일 주요 간부회의를 주재하며 농업 소득 발굴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농산물종합가공센터 공모에 철저히 대응할 것을 주문했다.


평택시장 울산 도시숲 견학
정장선 경기 평택시장은 지난 19일 정원 및 도시숲 조성을 위해 산림녹지과 직원들과 함께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울산대공원, 포항철길숲 견학을 실시했다.


홍성군수 민관산학 상호협력 협약식 참석
김석환 충남 홍성군수는 지난 19일 이종배 국회 예결위 간사를 만나 내년도 주요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국비 340억 원 지원을 건의했다. 20일엔 문당환경교육관에서 열린 민관산학 상호협력 협약식에 참석했다.


안동시장 풍산읍 상리3리 경로당 준공식에
권영세 경북 안동시장은 지난 20일 시청 웅부관 현관에서 열린 희망 2020 나눔캠페인 사랑의 열매달기 행사 출범식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이어 풍산읍 상리3리 경로당 준공식에 참석했다.
 

충주시장 들꽃자원봉사자에게 표창
조길형 충북 충주시장은 지난 21일 충주시청 남한강회의실에서 개최된 들꽃자원봉사자 유공자 표창식 및 직무교육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