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1월 4~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1월 4~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19.11.11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수 국회 방문해 국가예산 확보 나서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5일 국회를 방문해 여야 예결위원과 주요 현안사업별 상임위원 등을 만나 국가예산 확보의 당위성을 설명하고 해당 사업의 국비를 요청했다.
 

신안군수 라마다 프라자 자은 기공식에
박우량 전남 신안군수는 지난 5일 자은면 백길해수욕장 인근 지오 국제문화관광타운 특설무대에서 열린 라마다 프라자 자은 호텔&리조트 기공식에 참석했다.


서산시장 사회적경제 정책간담회 참석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사회적경제 정책간담회에 참석한 후 농협시지부에서 개최된 식량산업종합계획 연구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했다.


무안군수 기획재정부 차관 만나 예산 지원 건의
김산 전남 무안군수는 지난 4일 주요 지역 현안 사업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재정부 차관을 만나 사업의 타당성과 당위성을 상세히 설명하고 정부 예산 지원을 적극 건의했다.


영덕군수 사과 주산지 시장군수협의회 총회 참석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5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개최된 사과 주산지 시장군수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아시아 남자 핸드볼 대회 전야제에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6일 삼척체육관에서 열린 아시아 남자 핸드볼 선수권대회 전야제에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울주군수 신규 공무원에게 임용장 수여
이선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4일 군청에서 열린 2019년 신규 공무원 임용식에 참석해 신규 공무원들에게 임용장을 전달했다.


동해시장 취업박람회 참석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6일 뉴동해관광호텔에서 개최된 2019 동해시 취업박람회에 참석했다.


사천시장 건조벼 수매하는 초전농협 창고 방문
송도근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 5일 2019년산 공공비축미곡 건조벼 수매가 진행되고 있는 사남면 초전농협 창고를 찾아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옥천군수 공설장사시설 수탁기관 선정심의회의 참석
김재종 충북 옥천군수는 지난 6일 오전 군서농협 광장에서 열린 공공비축미곡 매입 현장에 들른 뒤, 오후에는 옥천군 공설장사시설 수탁기관 선정심의위원회 회의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