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0월 14~1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10월 14~1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19.10.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더불어민주당 예산정책협의회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6일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전라남도 예산정책협의회에 참석했다.

경북도지사 청와대 방문해 예산 지원 건의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5일 청와대를 방문해 지역의 현안사항과 민심을 전달하고 고속도로와 산업철도, 통합신공항, 포항지진특별법 등 현안에 대한 관심과 예산 지원을 건의했다.

경남도지사 부마민주항쟁 기념식에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6일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경남대학교에서 열린 제40주년 부마민주항쟁 기념식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수덕사 유물전시관 상량식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7일 수덕사에서 개최된 수덕사 유물전시관 상량식에 참석한 데 이어 도청 상황실에서 열린 특별출연 업무 협약식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시낭송 페스티벌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6일 전북도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67회 도의회 임시회에 참석한 데 이어 전북문학관에서 열린 도민과 함께하는 전북문학관 시낭송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도의회 임시회 개회식에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15일 도청 탐라홀에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국정감사를 받았다. 이어 도의회에서 열린 제377회 임시회 개회식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ASF 군단 합동 긴급회의 주재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16일 철원군 민통선 내 야생멧돼지 아프리카돼지열병(ASF) 감염과 관련해 지난 13일 긴급 방역대책 회의에 이어 후속조치로 도·군(軍) 4개 군단 합동 긴급회의를 주재했다.

충북도지사 공업용수 공급방안 토론회 참석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16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충북도 공업용수 공급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에 참석했다.

부산시장 부산 대개조 비전 발표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15일 시청 회의실에서 부산 대개조의 핵심과제인 ‘혁신을 통한 원도심 대개조 비전’을 발표했다.

인천시장 인차이나포럼 환영 만찬 참석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의 국정감사를 받았다. 오후엔 송도 센트럴파크호텔에서 열린 2019 인천 인차이나포럼 환영 만찬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