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9월 16~2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9월 16~20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9.1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장 적조 양식어업인 격려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6일 관내 적조방제 현장과 어류양식 가두리어장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당부하고, 어류양식 어업인들을 격려했다.

 

완도군수 인구정책 종합수립 보고회 참석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16일 군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인구정책 5개년 종합계획 수립을 위한 최종 보고회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태안국립공원 포럼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8일 군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3차 태안해안국립공원의 합리적 조정을 위한 포럼’에 참석한 데 이어 19일엔 군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충남기념물 제11호 안흥성 종합정비계획 용역 중간보고회’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저도 개방 준비상황 점검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대통령 별장이 있는 저도 시범 개방을 하루 앞둔 지난 16일 현장을 방문해 안전·편의시설 등이 제대로 갖춰졌는지 준비상황을 점검했다.

 

속초시장 속초시번영회에 시정 현안사항 설명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1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속초시번영회 이사회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 현안사항 및 협조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울진군수 경북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 참석

전찬걸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17일 군수실에서 2020년 군정 주요업무보고에 참석했다. 18일엔 청도군 신화랑풍류마을에서 열린‘민선7기 제7차 경북 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당진시장 지속가능발전 쟁책 토론회 주재

김홍장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17일 당진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열린 제3회 상록수기 충청남도 게이트볼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18일엔 당진시청 접견실에서 개최된 지속가능발전 정책 토론회를 주재했다.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1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지방분권 특강에 참석한 데 이어 17일엔 충청북도 경제자유구역청에서 개최된 전국시군구청장협의회 공동회장단 회의에 참석했다.

 

서산시장 로컬푸드 품평회 참석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19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서산시 마을대학 수료식에 참석한 후 호수공원에서 개최된 로컬푸드 품평회에 참석 했다.

 

보성군수 신규시책 보고회 주재

김철우 전남 보성군수는 지난 17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2020년 신규시책 보고회를 주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