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8월 26~3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8월 26~30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8.2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장 여성 경제인 대표와 간담회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달 26일 울산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여성 CEO 울산 경제 기(氣) 살린다'라는 주제로 여성 경제인 대표와 간담회를 했다.

 

보령시장 도서지역 민생현장 방문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달 26일 웅천읍 죽청2리 마을회관에서 열린 농어촌도로 준공에 참석했다. 이어 28일엔 도서지역(외연도, 녹도, 호도, 삽시도) 민생현장을 방문 했다.

 

고흥군수 삼치요리 시연회에

송귀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달 26일 봉래면 경로회관에서 음식점 영업주, 주민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치요리 메뉴개발 시연·시식회를 개최했다.

 

경남 고성군수 대가저수지 현장 점검

백두현 경남 고성군수는 지난달 26일 군의원, 대가면발전추진위원장, 주민, 관계공무원 등과 함께 대가저수지를 방문해 주변을 둘러보며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효과적인 발전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포항시장 흥해 재난시설 건립 준공식에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달 28일 흥해 다목적재난대피시설에서 개최된 흥해 다목적 재난대피시설 건립 준공식에 참석했다.

 

남해군수 관내 사업장 현지 방문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달 26일 군정 주요사업의 추진사항을 점검하고, 개선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관내 사업현장 7곳을 현지 확인했다.

 

울진군수 농기계 합동 순회 수리소 방문

전찬걸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달 28일 죽변운동장에서 진행된 ‘2019년 농기계(예취기)합동 순회 수리’ 죽변면 현장을 방문해 농업인들을 독려했다.

 

거제시장 교통안전 현안 논의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달 27일 시장실에서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지역교통안전협의회 간담회에 참석해 교통안전 정책과 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삼척시장 호산어린이집 준공식에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달 26일 원덕읍에서 개최된 `원덕평생학습센터 호산어린이집` 준공식에 참석했다.

 

옥천군수 국회 방문해 현안문제 건의

김재종 충북 옥천군수는 지난달 26일 국회 의원회관을 방문해 박덕흠, 정우택, 김수민, 정운천, 변재일 의원 등 여·야 국회의원들을 만나 국비 확보와 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