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8월 12~1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8월 12~16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8.1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장 지열발전 안전성 검토 보고회에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13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포항 지열발전 부지안전성 검토 T/F 중간보고회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사)충남벤처협회와 양해각서 체결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3일 태안문화원에서 개최된 2019년 4기 마을대학 민주적 마을운영 과정 개강식에 참석했다. 이어 1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태안군·(사)충남벤처협회 상호협력 양해각서 체결식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영화 ‘봉오동 전투’ 관람 행사에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15일 거제씨네세븐에서 거제시민 100명과 함께 영화 '봉오동 전투' 관람 행사에 참석했다.
 
창원시장 로보월드컵 엔 써밋 개회식에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12일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세계로봇스포츠연맹(FIRA) 로보월드컵 앤 써밋' 개회식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민원상담의 날 운영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3일 충남문예회관에서 개최된 충청남도 혁신도시 유치 범도민 추진위원회 참석한 데 이어 시장실에서 민원상담의 날 운영했다.

고창군수 김포농협 고창 명품관 개관식에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12일 경기 김포농협 하나로마트 2층에 로컬푸드 고창 명품관 개관식에 참석하고 전시된 고창 농측산물을 둘러봤다.
 
서천군수 사랑나누리 물품 전달식 참석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2일 서천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서천군청 간부회의에 참석했다. 이어 14일엔 집무실에서 열린 사랑나누리 물품 전달식에 참석했다.
 
울진군수 한중 화가 초대전에
전찬걸 울진군수는 지난 13일 온정면 향암미술관 열린 한중 화가 초대전에 참석했다. 14일에는 군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울진군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에 참석했다.
 
강원 고성군수 치매파트너 캠페인 동참
이경일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13일 치매파트너 수료증을 받고 ‘나도 치매파트너’ 캠페인에 동참했다.
 
화성시장 주택건설 상생 간담회에
서철모 경기 화성시장은 지난 12일 관내 다원이음터 4층 대강당에서 열린 주택건설공사 현장과 지역업체(건축자재) 상생을 위한 간담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