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7월 22~2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7월 22~26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7.2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척시장 삼척시의회-안양시의회 협약식에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7월 22일 삼척시의회와 안양시의회 공동발전을 위한 우호교류 협약식에 참석했다. 24일엔 근덕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찾아가는 민원행복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울주군수 모범 사회복무요원에 표창장 전달

이선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7월 22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2019년 상반기 모범 사회복무요원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울릉군수 생활개선 울릉군연합회 수련회에

김병수 경북 울릉군수는 지난 7월 23일 북면 울릉군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 ‘2019년 생활개선 울릉군연합회 수련회’에 참석했다.

 

서산시장 국회서 서산 우수농산물 판매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7월 2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서산시 명품 우수농산물 특별판매전에 참석했다. 오후엔 충남도청에서 개최된 충남 시장군수협의회에 참석했다.

 

부안군수 세종정부청사 방문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2020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지난 7월 22일 세종정부청사를 방문했다. 권 군수는 이날 해양수산부와 국토교통부, 문화체육관광부를 방문하고 현안사업의 원활할 추진을 위해 국비 확보를 요청했다.

 

당진군수 국회 토론회 참석

김홍장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7월 25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개최된 국가와 지역의 지속가능발전계획 이행 국회 토론회에 참석했다. 이어 국회 도서관에서 열린 자치분권을 위한 풀뿌리자치 활성화 방안 토론회에 참석했다.

 

동해시장 녹색마을 현판 수여식에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7월 24일 오전 시청 통상상담실에서 열린 소각 산불 없는 녹색마을 현판 수여식에 참석했다.

 

무안군수 구리시에서 양파 소비 홍보

김산 전남 무안군수는 지난 7월 22일 경기도 구리시를 방문해 전통시장내 특설무대를 중심으로 무안양파를 홍보하고 직거래 행사에도 참석했다.

 

창원시장 유니시티아파트 단지 현장 점검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7월 22일 중동 유니시티아파트 단지를 찾아 입주현황과 대중교통 등 인프라 여건 등을 점검했다.

 

화성시장읍면동장 정례회의 참석

서철모 경기 화성시장은 지난 7월 24일 오전 시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7월 읍면동장 정례회의’에 참석했다. 이어 오후엔 동탄보건지소에서 열린 ‘동탄1권역 화성시민 지역회의’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