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식
상태바
조합소식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7.1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수협, 반포지점 개점
여수수협(조합장 김상문)은  반포지점 개점식을 가졌다.
지난 10일 열린 이날 행사에는 주승용 국회부의장과 이용주 국회의원, 일선 수협 조합장과 여수수협 임원과 대의원, 어촌계장 등 약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여수수협 반포지점은 서초구 반포동 래미안퍼스티지 중심상가 1층에 위취해있으며 상가매입과 인테리어 등 총 사업비 100억여 원이 투입됐다.
김상문 조합장은 “반포지점은 그동안 성공적으로 운영한 수도권금융본부의 기틀을 더욱 확고히 다지고 조합 경영에 크게 기여하리라 믿는다”며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인북부수협, 수협보험 SIIG조합 발대식
경인북부수협(조합장 이만식)은 지난 10일 공제사업의 도약과 목표 달성을 위해 SIIG조합(Suhyup Insurance Innovation Group·발전유망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
심재현 경인북부수협 상임이사는 “경인북부수협이 SIIG조합 공제사업 확대 특별이벤트 등의 성공적인 추진으로 공제사업 목표 달성 기반을 마련하고 경인지역 공제사업 신 리더로 성장해 수협보험의 선도조합으로 한층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진해수협, 조합원 감사의 날 삼계세트 전달

진해수협(조합장 노동진) 지난 10, 11일 양일간 각 어촌계에서 “2019년 조합원 감사의 날” 기념 삼계세트를 전달했다.
최근의 어려운 어업환경 속에서도 생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신 많은 조합원이 초복을 맞아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약재, 찹쌀로 구성된 삼계세트를 전 조합원에게 지급했다.
노동진 진해수협 조합장은 “수협의 근간인 조합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환원사업을 마련하도록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