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농수산물공사 성과창출형 조직개편 단행
상태바
구리농수산물공사 성과창출형 조직개편 단행
  • 안현선
  • 승인 2019.06.2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화사업단 신설… 4처 1단 13팀 체제 구축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가 현대화사업단을 신설하고, 유통혁신처를 농산과 수산, 유통정비팀으로 정비하는 등 성과창출형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구리공사는 지난달 24일자로 신뢰받고 존재감 있는 책임 공기업 실현을 목표로 기존 4부 1단 14팀 1소 체제에서 4처 1단 13팀 체제로 조직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불필요하거나 형식적인 업무를 과감히 폐지하고 인사의 최적화를 도모한 것,
이번 조직 개편의 주요 내용은 현대화사업단을 신설해 도매시장 시설현대화 사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24시간 도매시장 운영체계에 적합한 현장업무 강화와 유통인 영업지원 구축을 위해 유통혁신처를 농산, 수산, 유통정보팀으로 세분화했다.
구리공사는 또 무기계약직 직원 8명을 정규직으로 통합하는 정관 개정도 승인했다.
구리시는 구리공사의 효율적인 조직 구성을 위해 ‘조직 및 인력진단’ 용역을 추진했으며, 공사는 용역 결과와 공사 내부 의견을 토대로 조직 개편을 준비해왔다.
김성수 사장은 “매출 1조 원 시대, 시설현대화사업 등 도매시장 내에 산적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리부터 소통과 화합으로 활력 있는 조직이 돼야 한다”면서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도매시장 본연의 목적을 달성하고 시장 활성화를 촉진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인사 내용은 아래와 같다.
□처장급 △권기찬 경영기획처장 △조만재 유통혁신처장 △최대성 고객지원처장 △임광순 시설안전처장, 최대진 현대화사업단장 □부장급 △엄성숙 기획홍보팀장 △박용삼 총무팀장 △권상오 감사팀장 △이홍석 수산물류팀장 △김정원 재무팀장 △김성기 환경팀장 △안영찬 농산물류팀장 △임해경 유통정보팀장 △김민완 설비팀장 △양공열 시설팀장 △손장문 주차운영팀장 △이민선 임대팀장 △김대호 현대화사업팀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