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6월 24~2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6월 24~28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6.2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공감 미팅day’ 열어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달 24일 장보고동산 양외 정자에서 신규 직원들과의 소통·화합·공감하는 시간을 갖고 유연한 조직 문화를 만들기 위해 ‘공감 미팅day’를 열었다.

 

통영시장 비엔날레 기본계획 수립 연구보고회에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달 25일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통영 비엔날레 기본계획수립 및 타당성 검토 연구 용역을 위한 중간보고회에 참석했다.

 

강릉시장 6‧25전쟁 기념행사에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달 25일 강릉원주대 해람문화관에서 6.25전쟁의 역사적 교훈을 되새기고 호국영령과 참전용사들의 넋을 기리는 제69주년 6‧25전쟁 기념행사를 가졌다.

 

태안군수 도시민 농촌 체험교실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달 27일 태안군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2019년 태안군 귀농·귀촌 활성화를 위한 도시민 농촌 체험교실'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원덕 행정복지센터 찾아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26일 원덕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찾아가는 민원 행복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김 시장은 행복민원실장으로 근무하며 방문민원인 상담 및 민원처리를 한다.

 

보령시장 민원업무담당자 간담회에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달 26일 무창포해수욕장에서 열린 故한상국 상사 흉상 제막식 참석한 데 이어 시청 민원지적과에서 개최된 민원업무담당자 간담회 참석했다.

 

고창군수 고창 양파 사주기 캠페인 벌여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달 25일 황토배기유통센터 집하장에서 양파 가격 폭락으로 시름이 깊은 지역 농민들을 위해 고창 양파 우리가 사주기 캠페인에 참석했다.

 

장충남 남해군수 집중호우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점검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달 26일 집중호우 대비 관내 대형사업장 및 취약지역 현장을 둘러보며 철저한 사전대비를 주문하고, 분야별 안전점검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지시했다.

 

부안군수 간부회의 주재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24일 군청 3층 중회의실에서 주요 간부회의를 주재하며 공직자들을 격려하고 "잘된 점은 더욱 큰 성과를 창출하고 아쉬운 부분은 긍정적 요소로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화성시장 농어업회의소 창립 총회에

서철모 경기 화성시장은 25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6월 읍면동장 정례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화성시 농어업회의소 창립 총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