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6월 17~2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6월 17~21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6.1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인재육성 비전 선포식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8일 도청 왕인실에서 열린 새천년 인재육성 비전 선포식에 참석했다. 19일엔 도청 접견실에서 김기정 씨를 섬 페스티벌 총 감독으로 위촉했다.
 
경북도지사 양파 소비촉진 판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8일 도청 가온마당에서 열린 ‘양파 소비촉진 판매행사’에 참여했다. 이 지사는 이날 구내식당 점심메뉴로 나온 양파로 만든 짜장면으로 식사를 하는 등 양파소비 촉진에 힘을 보탰다.
 
경남도지사 일반대학 총장들과 간담회 가져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8일 경남도청 도정회의실에서 도내 일반대학 총장들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대학의 역할과 상생방안'을 주제로 간담회를 가졌다.

충남도지사 어르신 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20일 상황실에서 '교통사고 사망 제로화를 위한 교통유관기관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데 이어 예산윤봉길체육관에서 열린 '2019년 충청남도 어르신 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청렴문화제 개막식에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19일 설문대 여성문화센터에서 열린 청렴문화제 개막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JCI아시아태평양 지역대회 총회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GTI국제 무역·투자박람회 후원금 받아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18일 진옥동 신한은행장을 만나 ‘제7회 GTI국제 무역·투자박람회’ 후원금 1억5000만 원을 기탁받았다.
 
전북도지사 기업 최고경영자 혁신살롱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8일 전북도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64회 도의회 정례회 도정질문답변을 하고 아름다운컨벤션에서 열린 전북도 선도기업 최고경영자 혁신살롱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충청권 당정협의회 참석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18일 국회 본관 별실에서 열린 제2차 충청권 당정협의회에서 “충청권 아시안게임 유치를 위한 국내 후보도시로 충청권을 지정하고 내년 총선 지방공약으로 발표해달라”고 요청했다.
 
부산시장 수소사회 실현 비전 발표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1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수소엑스포에서 수소사회 실현을 위한 비전을 발표했다.
 
인천시장 청라배수지 점검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18일 서구 청라배수지 인근에서 수질피해와 관련해 방류 및 수질테스트 현장을 점검하고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울산시장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발표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18일 울산시청 프레스센터에서 도시철도(트램)망 구축계획(안) 용역 결과발표 기자회견을 하며 “트램 도입은 시민의 기대와 시대적 요구"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