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6월 3~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6월 3~7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6.0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 가져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3일 도청 왕인실에서 6월 조회에 참석해 직원 500여 명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 지사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고 도민이 행복한 전남 발전을 일궈나가자"고 강조했다.

 

경남도지사 종합계획 수립 착수 보고회에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3일 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제4차 경상남도 종합계획(경남미래2040) 수립을 위한 연구용역 착수보고회에 참석했다.

 

경북도지사 ‘화공 굿모닝 특강’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4일 도청 다목적홀에서 박종하 창의력연구소 소장을 초청해 '정답보다, 우리의 답을 만들자'라는 주제로 열린 ‘화공 굿모닝 특강’에 참석했다. 이어 도청 회의실에서 ‘부시장·부군수 회의’를 주재했다.

 

제주도지사 기자회견 열어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3일 오전 제주도청 본관 3층 기자실을 찾아 31일 폐막한 제14회 평화와 번영을 위한 제주포럼의 관심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도내의 현안에 대해 기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충남도지사 국가유공자 위문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3일 도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교통사고 원인 분석 및 대응 방안 회의 참석한 데 이어 5일엔 대전광역시 대전보훈병원에서 국가유공자를 위문했다.

 

강원도지사 산불재난 수습 직원 격려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3일 직장문화개선 캠페인의 일환인 '지사님 관심먹고! 간식먹고!" 공모에 선정된 산림과를 방문해 지난 4월 동해안 산불재난 수습과 상황근무로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전북도지사 기재부 찾아 예산 확보 활동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3일 기재부 주요 예산부서를 찾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국가 예산 확보 활동에 나섰다.

 

경기도지사 실국장 간부회의 주재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3일 도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실국장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부산시장 금정구 발전방안 논의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3일 '부산대개조 정책투어'의 네 번째 행사로 금정구 일원에서 구청장, 구의회의장, 지역주민과 지역현안을 토론하며 발전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인천시장 관내 자원환경센터 방문 점검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3일 송도자원환경센터(송도소각장)와 남부권 광역생활자원회수센터를 잇따라 방문하고 각 시설의 운영 현황을 청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