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4월 29일~5월 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4월 29일~5월 3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5.0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새마을운동 기념식 참석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30일 도청 김대중강당에서 열린 새마을운동 제창 49주년 제9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지역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도지사 표창장을 수여했다.

 

경북도지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과 면담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9일 유영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과 면담하고 현안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와 관련 국비 지원을 건의했다.

 

경남도지사 국비 확보 노력 주문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달 29일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월간전략회의를 주재했다. 김 지사는 “부처 예산요구서에 경남도 국비 확보 사업들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해 달라”고 말했다.

 

제주도지사 주간정책 조정회의 주재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30일 제주도청 4층 탐라홀에서 주간정책 조정회의를 주재했다. 원 지사는 “대중교통 정책의 목표는 ‘지하철 수준의 편리성’을 도민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전북도지사 미륵사지 석탑 보수정비 준공식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29일 전북도청 접견실에서 열린 향토기업과 함께하는 소상공인 제로페이 홍보 협약식에 참석했다. 30일엔 익산 미륵사지 석탑 보수정비 준공식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도시계획 공동수립 협약식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 지난 1일 천안 성환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129주년 세계노동절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2일엔 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행복도시권 광역도시계획 공동수립 협약식 및 상생 발전 심포지엄 참석했다.

 

완도군수 국제해조류 심포지검 개막식 참석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달 29일 제주에서 개최된 국제해조류 심포지엄 개막식에 참석해 "오는 2021년에 개최될 완도 국제해조류박람회를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포항시장 침몰어선 구조 배기환 씨에 감사패 전달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달 30일 침몰어선 선원 7명을 전원 무사구조한 어업인 배기환 씨에게 감사의 뜻으로 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보령시장 도민체육대회 훈련장 방문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2일 보령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5월 중 직원모임에 참석 하고 오후엔 제71회 충남도민 체육대회 강화 훈련장을 들러 선수들을 격려했다.

 

울진군수 출산장려금 지원증서 전달식에

전찬걸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달 30일 보건소 회의실에서 진행된 ‘제11회 울진군 출산장려금 지원증서 전달식’에 참석했다. 이어 울진문화예술회관에서 린 ‘2019년도 일반음식점 경영주 위생 교육’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