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4월 8~1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4월 8~12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4.1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지사 산불 진화 국민에 감사 기자회견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고성·속초 산불 진압과 피해 복구에 적극적으로 나서준 국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자회견을 했다.

 

충남도지사 충남농산물 제주도 유통활성화 간담회에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8일 홍성군 장곡면 오누이센터에서 마을교육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공감 토크를 진행했다. 10일엔 제주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열린 충남농산물 제주도 유통활성화 간담회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세종시 방문해 예산확보 활동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8일 세종특별자치시를 방문해 윤종인 행안부 차관과 2020년 국가예산확보를 위해 각 부처의 예산편성 전 사전설득 작업으로 부처예산 최대반영을 위한 전략적 포석활동을 벌였다.

 

울산시장 구제교류협력단 이끌고 미국 방문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9일 미국항공우주국(NASA) 기지에 위치한 싱귤래리티대학을 방문했다. 송 시장은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울산시 국제교류협력 대표단'을 이끌고 미국을 방문했다.

 

인천시장 부평구 지역 주민들과 소통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10일 청천동 쌍용아파트 등 부평구 주요 현장을 찾아가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보령시장 수산인 한마음 대회에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0일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충남수산인 한마음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개최된 취업박람회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애드미럴호텔 직원과 소통 데이트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8일 저녁 옥포동 소재 중식당에서 애드미럴호텔 직원들과 소통 데이트를 했다. 이번 만남은 매월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 수렴과 시정을 빛낸 단체 및 직장인을 격려하기 위해 추진하는 '광용씨와 데이트' 일환으로 이뤄진 것이다.

 

울진군수 울진박물관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참석

전찬걸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10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개최된 ‘울진박물관 건립 기본계획 및 타당성조사 연구 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했다.

 

동해시장 노골 재해위험지구 현장 점검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10일 담당부서장과 함께 논골 재해위험지구 현장을 방문해 인접 건물의 안전성과 비탈면 토지의 위험요인 등을 점검하고 안전전을 실시했다.

 

태안군수 농어촌도로 정비 용역 보고회에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1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도로건설관리 및 농어촌도로 기본·정비 수립용역 착수보고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