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4월 1~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4월 1~5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4.04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도민과 대화 평가 기자 간담회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2일 도청 기자실에서 도민과의 대화 성과 및 평가 기자 간담회를 갖고 각 시·군의 우수 시책을 소개한 후 "도와 시·군이 머리를 맞대 힘을 합치면 도민들에게 미래 희망을 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제주도지사 4.3희생자 추념식에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3일 4.3 평화공원에서 제71주년 4.3희생자 추념식과 참배를 한 후 타시도 블로그 및 SNS 기자단 초청 동백나무심기 캠페인을 벌였다.

 

경북도지사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관련 기자회견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2일 대구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관련 긴급 기자회견에서 “올해 안에 대구공항 통합이전 부지를 최종 선정하기로 합의했다”는 내용을 발표했다.

 

서귀포시장 중국 진황다오시 대표단 접견

양윤경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1일 시청 접견실에서 우호도시 체결 10주년을 기념해 방문한 중국 진황다오시 대표단을 접견해 10주년 경축행사와 관광 등 교류강화를 협의했다.

 

창원시장 지역방재단과 안전소통 간담회 가져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2일 성산구 웅남동에 위치한 한국화낙을 방문해 임원진 및 근로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재난재해예방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역 자율방재단과 안전소통 간담회를 했다.

 

부안군수 월례회의 주재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월례회의에서 "기초질서 확립을 통해 제7회 부안마실축제 및 2023 부안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의 성공개최에 최선을 다할 것"을 주문했다.

 

고창군수 심원면서 이동군청 운영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2일 본격 영농철을 맞아 심원면에 이동군청을 차려놓고, 민생현장에서 직접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면서 민원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덕군수 산업통상자원부에 현안 건의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3일 산업통상자원부를 방문해 천지원전 백지화 결정에 따른 지역보완대책과 특별지원금 사용승인 및 정부요구 대안사업 수용을 축구했다.

 

서산시장 장애인복지관 차량 전달식에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4일 오전 시장실에서 열린 서산시 장애인복지관 차량 전달식에 참석한 후 운산초등학교에서 개최된 나라꽃 무궁화 식재행사에 참석했다.

 

장흥군수 정남진 보리수 관악단과 간담회

정종순 전남 장흥군수는 지난 1일 정남진 보리수 관악단 20여 명의 회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이들과 문화예술 뿐 아니라 군정의 전반적인 시책과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