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소식
상태바
조합 소식
  • 장승범
  • 승인 2019.03.2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조림가공수협 상반기 직원정기교육 실시
통조림가공수협(조합장 임승언)은 지난달 26일 서울 마포구  중부여성발전센터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정기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임승언 조합장은 지난 한해 우리 수협은 조합원의 권익보호 및 안정적인 수익 기반 확보와 질적 성장을 위하여 상호금융 사업부문 실적증대에 전 임직원이 합심하고 노력하여 사업목표를 초과 달성한데 대하여 치하했다.
외부강사 초청강의에서 한국금융연수원 손재성 강사는 ‘금융시장의 전망과 발전방향’이라는 주제로 급변하는 국내외 금융시장에서 금융기관의 대응방안에 대하여 설명하고 기준금리 및 시장금리 하락에 대비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고흥군수협, 전직원 경영전략 워크숍 개최
고흥군수협(조합장 이홍재)은 지난달 23과 24일 전남 나주시 중흥골드리조트에서 경영전략 워크숍을 개최해 직원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경영전략 워크숍에서는 정연웅 교수. 김태옥 스피치강사 등을 초청해 평소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2019년 사업추진계획을 공유함으로써 전국 최고의 수협으로 거듭 날 것을 결의했다.
이홍재 조합장의 연임으로 더욱더 안정된 성장을 꾀할 수 있게 돼 2019년 손익목표 60억 원 달성을 다짐하는 계기를 가졌다.


진해수협 ‘어촌지도자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진해수협(조합장 노동진)은 최근 진해수협 본소 다목적홀에서 ‘2019년 어촌지도자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9년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 2018년 결산기여자에 대한 표창장 전달(속천어촌계, 삼포어촌계 부녀회), 우수조합원에 대한 포상(속천어촌계 최태주, 명동어촌계 이신희), 2018년 결산 우수부서(유통가공사업단, 중부지점) 및 직원(가공팀 이성두, 중부지점 노진환)에 대한 시상을 했다.
노동진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4년간 조합원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조합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우리수협이 가는 동안 지치지 않도록 지금까지 보여주셨던 지지와 성원을 변함없이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