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2월 25일~3월 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2월 25일~3월 1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2.2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담양군민과 대화의 시간 가져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25일 담양군청 대회의실에서 담양군 발전방안과 애로사항 등을주제로 담양군민과 대화를 했다. 26일엔 순천 아랫장에서 열린 카드 수수료 ZERO ‘제로페이- 전남’ 선포식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축산악취 개선 업무협약 맺어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27일 제주도청 3층 삼다홀에서 장준영 한국환경공단이사장과 ‘제주지역 축산악취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경북도지사 간부회의 주재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6일 도청 간부회의를 주재하며 “기업이 경제자유구역, 산업단지 등에 입주하고자 할 때 법 위반사항이 아니면 기업의 입장에서 문제를 전폭적으로 해결해 주고 신속하게 절차를 이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원도지사 한국폴리텍Ⅲ(강원)대학 방문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5일 한국폴리텍Ⅲ(강원)대학 춘천1캠퍼스(동산면)을 방문해 대학교직원과 소통간담회를 갖고 전기용접체험을 했다.

 

전북도지사 시군방문 대장정 돌입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26일 순창군을 시작으로 시군방문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3월 이후에는 완주군을 시작으로 6월까지 시군 일정 등을 감안하면서 매월 4~5개 정도씩 방문해 올 상반기 중에 마무리할 계획이다.

 

충남도지사 충남 혁신포럼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충남체육회 대의원총회에 참석했다. 이어 같은 장소에서 개최된 제7회 ‘충남 혁신포럼’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일자리위원회 출범식 참석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달 26일 제물포스마트타운(JST)에서 인천시 일자리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했다. 박 시장은 이날 민간위원 전문가 26명을 위촉하고 첫 번째 회의를 주재했다.

 

부산시장 스쿠터 사고 장애우 병문안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달 27일 부산에서 장야인 전동 스쿠터를 타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로 어머니를 잃고 다발성 골절로 영도구 한 병원에 치료를 받고 있는 장애우 손 모씨를 찾아 위로했다.

 

완도군수 한국문화가치 우수 프로젝트상 수상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달 25일 문화체육관광부 소속 (사)한국문화가치연구협회가 수여하는 한국문화가치 대상에서 우수 프로젝트상을 수상했다.

 

서천군수 화재대비 소방훈련 참석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달 28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부서장 직무성과평가 과제 체결식을 하고 오후엔 서천특화시장에서 개최된 화재 대비 소방훈련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