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2월 11~1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9년 2월 11~15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9.02.13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실국장 정책회의 주재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2일 도청 서재필실에서 열린 실국장 정책회의를 주재하며 "관광 콘텐츠 개발에 힘써 관광객이 지속적으로 몰려올 수 있도록 하자"고 강조했다.

 

경북도지사 경산시 기관장 간담회에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2일 경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도지사 경산시 기관장 간담회에 참석해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충남도지사 3.1운동 기념 도민 간담회에

양승조 충청남도지사는 지난 14일 온양 제일호텔에서 개최된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범도민 간담회'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국가비전회의Ⅱ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2일 전북도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60회 임시회 본회의회에 참석한 데 이어 그랜드힐스턴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국가비전회의Ⅱ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평창 장애포럼 참석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11일 평창군 알펜시아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한 2019 평창 장애포럼에 참석해 인사말을 했다.

 

부산시장 지역 기업인과 간담회 가져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12일 부산상공회의소 2층 상의홀에서 지역 기업인들과 올해 첫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인천시장 지역금융 본부장에 지원 요청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12일 남동구 구월동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인천지역 금융기관 본부장 간담회에 참석,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금융 지원을 요청했다.

 

울산시장 비보이 ‘카이크루’ 멤버와 환담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12일 접견실에서 비보이 그룹 '카이크루'의 소재환 회장, 김현용, 이주빈 씨 등을 만나 울산 비보이 문화 발전에 힘써 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고 환담을 나눴다.

 

포항시장 한농연 포항연합회장 이취임식에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13일 포항 농업인회관에서 열린 한국농업경영인 포항시연합회 임원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여수시장 시민과 대화의 시간 가져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2일 중앙동 주민센터에서 올해 첫 시민과의 대화를 열고 관광정책과 교통, 주차 문제 등 현안에 대한 건의사항을 듣고 대책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