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식
상태바
조합소식
  • 장승범
  • 승인 2019.01.1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천서부수협 아산배방지점 개점식
대천서부수협은 지난 15일 충남 아산시 배방로 14번길 16에 개설된 대천서부수협 아산배방지점에서 개점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점식에는 일선수협 조합장들과 강신숙 수협중앙회상무를 비롯 조합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


삼천포수협, 소외 계층 위한 나눔 활동 지속
삼천포수협은 지난 11일 사천시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정도근 상임이사는 “기해년 새해를 맞이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다양한 활동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어업인의 권리 보호와 복지를 위해 노력해 온 삼천포수협은 지난해에도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소외된 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군산시수협, 초매식 열고 수산업 번창 기원
군산시수협은 지난 14일 올해 첫 경매인 초매식을 열고 어업인의 안녕과 수산업의 번창을 기원했다.
이날 오전 5시 30분 군산시 해망동 위판장에서 열린 초매식에는 강임준 군산시장, 경매사와 중매인, 선주, 선장 등 200여명이 참석해 풍어제를 함께 열었다. 
군산시수협 관계자는 “선유도위판장 개장과 비응도위판장 현대화, 김 가공 공장 건립, 어업인들의 오랜 숙원 사업인 수산물처리저장시설 등이 결실을 맺어 어가유지는 물론 소득증대에 크게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