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식
상태바
조합소식
  • 장승범
  • 승인 2018.12.1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군수협 장학금·증서 수여식

고흥군수협(조합장 이홍재)은 최근 고흥군수협 회의실에서 2018년 하반기 조합원자녀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는 고흥군수협 임직원, 대의원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합원 자녀 20명(중학생 5명, 고등학생 10명, 대학생 5명)에게 약 15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남해군수협 김장은 나누고 사랑 더하자

남해군수협과 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남해군수협분회는 지난 7일 김장은 나누고 사랑은 더하는 김치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한여련 남해군수협분회 회원과 장충남 남해군수, 김창영 남해군수협 조합장 및 임직원, 서창실 남해군어촌계연합회장 및 어촌계장 등 5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김장 김치 650여 포기를 직접 담가 남해군수협을 통해 117어촌계에 경제적 어려움으로 김장을 담글 수 없는 조합원들에게 전달됐다.

 

 

진도군수협 김치 나눔 행사

진도군수협(조합장 김향동)은 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진도군수협분회(회장 박정례) 회원들과 함께 지난 9일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소외된 계층인 독거노인, 장애인, 불우 어업인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관내 어촌계, 장애인복지관 등에 전달해 수협의 따뜻한 정을 나누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보령수협 사랑해 김장 나눔 행사

보령수협(조합장 최요한)은 지난 6일 ‘보령수협과 함께하는 사랑해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하고 상황어촌계 여성어업인과 함께 어촌계 홀몸 노인을 비롯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배추 1000여 포기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노령화되는 어촌지역 노인들을 보호하는 한편 수협과 어촌계가 상호 협력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울산수협 ‘사랑海 김장 나누기’

울산수협(조합장 오시환)은 지난 7일 한국여성어업인 울산광역시연합회(회장 장영애)와 공동으로 울산수협 강동위판장에서 사랑海 함께 나누기’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울산수협 임직원과 여성어업인 연합회원 80여 명이 참석해 김장김치 1000포기를 직접 담아 관내 아동센터, 장애인협회 및 어촌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