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2월 10~1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2월 10~14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12.1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내년 군정운영방향 제시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11일 제265회 완도군의회 제2차 정례회에 참석해 내년도 군정 운영방향을 제시했다. 신 군수는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군민의 삶을 세심하게 살피며 모두가 잘 사는 희망찬 미래완도를 건설하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영광군수 행복도시부문 영예의 대상 수상

김준성 전남 영광군수는 11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륨에서 개최된 TV조선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행복도시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거제시장 통합방위협의회의 주재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10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2018년 거제시 통합방위협의회의를 주재했다. 변 시장은 “통합방위협의회를 중심으로 민·관·군·경의 협조체계를 강화해 달라”고 당부했다.

 

태안군수 바지락종패 보고회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2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바지락 종패 발생장 조성사업 최종 보고회’에 참석했다.

 

속초시장 해양산업단지 협의회와 간담회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10일 속초시 동해안젓갈콤플렉스센터에서 해양산업단지 협의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했다. 김 시장은 해양산업단지 활성화와 관련해 건의사항을 듣고 앞으로 추진할 사업들에 대해 설명했다.

 

창원시장 민관 업무협약 체결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10일 시청 회의실에서 6.15공동선언실천 남측위원회 경남본부 , 창원통일 마라톤대회 조직위원회와 스포츠 교류를 통한 남북교류 활성화 및 한반도 화해와 평화·번영을 위한 민·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울산시장 미래비전위원회 출범식에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11일 울산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울산시 미래비전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했다. 12일엔 울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린 A축구 대표팀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대비 전지훈련장을 찾아 선수들을 격려했다.

 

포항시장 포항 장학인의 날 행사 참석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1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회 포항 장학인의 날'에 참석해 감사패 및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12일엔 포항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56회 제2차 정례회’에 참석했다.

 

영덕군수 축산면 5년차 성과 대회 참석

이희진 영덕군수는 지난 13일 오전 강구보건지소 주변에서 열린 희망 2019 나눔 캠페인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엔 축산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개최된 축산면 건강새마을조성사업 5년차 성과대회에 참석했다.

 

강릉시장 우체국 집배원 격려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10일 강릉우체국을 방문해 집배원을 격려했다. 그는 “사랑의 메신저 역할에 애쓰는 집배원에게 항상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독거노인 돌보기 및 산불감시 등 지역의 파수꾼 역할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