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소식
상태바
조합 소식
  • 장승범
  • 승인 2018.12.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조림가공수협, '자금세탁 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창 수상
 통조림가공수협(조합장 임승언)은 지난달 28일 서울 중구 예금보험공사에서 주최한 '제12회 자금세탁 방지의 날' 기념행사에서 자금세탁 방지업무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금융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임승언 조합장은 수상 소감에서 "우리조합은 '청렴한 수협, 창조적 인재'라는 슬로건 아래 모든 임직원이 금융투명성 및 건전한 금융거래질서 확립에 앞장서 노력한 결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노고를 치하했다.


경기남부수협, 사랑海 이웃찾기 김장행사

 경기남부수협(조합장 조성원)은 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경기남부분회와 함께 지난달 28일부터 29일까지 사랑海 이웃찾기 김장행사를 개최했다.


포항수협,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

 포항수협(조합장 임학진)과 (사)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포항수협 분회(분회장 김정달)는 지난달 30일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수협 임직원과 여성어업인 등 30여 명은 포항수협 송도활어회센터에서 배추 500포기를 직접 양념해 포항모자원, 선린애육원, 송도동행정복지센터, 포항해양경찰서 등에 전달했다.


성산포수협,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기탁

 성산포수협(조합장 김계호)은 지난달 29일 성산읍사무소에서 제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 및 소외계층을 돕는 일에 함께 참여하고자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통영수협, 면세유 부정유통 근절 캠페인

 통영수협(조합장 김덕철)은 어업용 면세유 부정유통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지난달 14일부터 19일까지 자체 면세유 부정 유통 근절 캠페인을 진행했다.
 통영수협은 앞으로 면세유 부정유통의 위험성을 지속적으로 알려 부정유통이 근절될 수 있도록 홍보할 계획이다.


고흥군수협, 2019년산 물김 개장식

 고흥군수협(조합장 이홍재)은 지난 4일 도화면 발포위판장에서 2019년산 물김 개장식을 열고 고흥 김의 본격적인 출하를 시작했다.
 올해 고흥 김은 1만159ha에 모두 10만1590책이 시설돼 물김 가격은 1포대(120㎏ 기준)당 최저 7만6000원에서 최고 10만1900원으로 위판 가격을 보이고 있다.


한여련 해남군수협분회,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해남군수협분회(회장 원금선) 회원들이 이웃들과 따듯한 겨울을 지내기 위해 지난달 29일 해남군수협(조합장 김성주) 본점 일원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