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2월 3~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2월 3~7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12.05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LG화학 투자 협약식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3일 전남 여수시 LG화학 여수공장 연수원에서 2조 6000억 원 상당의 LG화학 고부가 기초소재 투자 협약식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일본 스마트산업 시찰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2일부터 5일까지 일본 카시와노하 스마트시티, 요코하마 스마트시티 등을 방문하며 일본의 스마트산업 현장을 직접 찾아 경남 경제의 돌파구를 찾는데 주력했다.

 

경북도지사 구미지역 경제인 간담회 참석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지난 5일 경북 구미 금오테크노밸리 IT의료융합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구미지역 경제인 간담회’에 참석해 지역경제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역산업 위기극복 및 미래산업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제주도지사 주간정책 조정회의 주재

원희룡 제주도지사가 지난 4일 도청 삼다홀에서 열린 주간정책 조정회의에서 제주도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의 조기발주와 신속한 집행 등을 주문했다.

 

강원도지사 외신기자와 화살머리고지 방문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3일 AP, BBC, 인민망, NHK, ZDF, AFP, EPA 등 12개 매체 19명의 주요 외신기자들과 함께 강원도 철원군 화살머리고지 남북도로연결 현장과 지뢰제거 장소를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충남도지사 사랑의 쌀 전달식에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4일 도청 외부인사 접견실에서 농촌지도자회 충남도연합회(회장 공범식)로부터 ‘사랑의 쌀’을 전달받았다.

 

전북도지사 시읍면 의용수방대장단 한마당 행사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4일 전주 오펠리스에서 2018년 시읍면 의용소방대장단 소통 나눔 한마당 행사에 참석해 모범 의용소방대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신임 신임대장 등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충북도지사 직원조회서 도경제 정책 강조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3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직원조회를 하며 “앞으로 충청권에 경제력이 집중될 것이라며, 이를 충북이란 그릇으로 담을 수 있게 미리미리 준비할 것”을 지시했다.

 

부산시장 베트남 국회의장과 우호협력 다짐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4일 응웬 티 킴응언(Nguyen Thy Kim Ngan) 베트남 국회의장을 부산시청 국제의전실에서 만나 부산-베트남 간의 우호협력 증진을 다짐했다.

 

인천시장 주민자치위원 워크숍에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4일 인천시 계양구 카리스호텔에서 열린 '2018 인천광역시 주민자치위원 워크숍'에서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