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단체장 동정(2018년 11월 26~30일)
상태바
지자체단체장 동정(2018년 11월 26~30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11.2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장 해경 입주식 참석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달 27일 인천시 연수구 해양경찰청에서 열린 입주식에 참석해 축사에서 “긴 시간동안, 해경부활과 인천환원을 위해 한 목소리를 내주신 인천시민들께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부산시장 정책회의 개최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달 27일 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14개 구청장이 참여한 ‘부산시 최고정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민선7기를 맞아 ‘자치구 중심 오거돈식 부산형 분권모델’을 시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창군수 역대 부군수 초청 정책 간담회 열어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달 28일 군청 2층 상황실에서 역대 부군수 초청 정책 간담회를 열고 오후엔 군청 1층 로비에서 성폭력, 가정폭력 추방주간 캠페인에 참석했다.

 

전찬걸 울진군수,‘2018년 울진군 자원봉사자대회’ 참석

전찬걸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달 29일 오전 울진문화센터에서 열린 ‘2018년 울진군 자원봉사자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엔 농업기술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제13기 울진녹색농업대학 수료식’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귀농귀촌인과 원주민 소통 한마당 행사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달 29일 시청 중 회의실에서 목요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오후엔 관내 웨스토피아에서 열린 귀농귀촌인과 원주민 소통한마당에 참석했다.

 

군산시장 군산시민 대 토론회 참석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달 28일 상황실에서 군산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 명예 홍보대사를 위촉하고 군산대학교에서 열린 군산시만 대 토론회에 참석했다.

 

여수시장 혁신학교 교육지원 설명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달 27일 전남교육청 혁신학교 공모대상에 선정된 화양고등학교에서 혁신학교 역할과 지역 교육, 여수시의 교육 지원에 대해서 설명을 했다.

 

강릉시장 솔향강름 시민참여단과 간담회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달 26일 여성친화도시 솔향강릉 시민참여단과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 시장은 시민참여단의 노고를 치하·격려하며 강릉시 여성 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했다.

 

포항시장 청소년 사회적응 프로그램 참석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달 28일 경북도 교육청문화원에서 개최된 고3 청소년 사회적응프로그램에 참석해 강연을 했다.

 

남해군수 의회 본회의 참석 시정연설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달 26일 남해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30회 남해군의회 제2차 정례회 1차 본회의에 참석해 시정연설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