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식
상태바
조합소식
  • 장승범
  • 승인 2018.11.2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수협, 임직원 한마음 단합대회
목포수협은 지난 17일 ‘2018년 목포수협 임직원 한마음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단합대회에 김청룡 목포수협 조합장을 비롯해 목포수협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 올레길 7코스와 한라수목원을 함께 완주하며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완도소안수협, 임직원 한마음 대회
완도소안수협(조합장 장명순)은 지난 17일과 18일 전남 담양에서 임직원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완도소안수협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족구와 배구 등 체육활동과 관광지를 함께 관람하는 등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욕지수협, 통영적십자병원과 의료봉사활동
욕지수협(조합장 최판길)임직원들과 통영적십자병원 의료진 20여명이 지난 17일 욕지수협에서 어업인과 마을 어르신 등 2000여 명을 대상으로 의료 봉사를 펼쳤다.
이번 통영적십자병원 의료진들은 의료취약 계층에게 영양제 투여와 약 처방을 진행했고  욕지수협 직원들은 검진자 수송, 의료접수, 다과, 음료 제공 등을 도왔다.


강릉시수협,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강릉시수협(조합장 고병남)은 지난 13일과 14일 주문진위판장과 여성어업인연합회 사무실에서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여성어업인 40여 명이 참석해 김장 300여 포기를 직접 담갔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치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한여련 서천서부수협분회 쌀·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서천서부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최병광)의 지원을 받아 한국여성어업인연합회 서천서부수협분회(회장 김세옥)는 지난  19일에 김장김치 40통과 쌀 24포대를 전달하는 '사랑의 쌀‧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비인항 마량위판장에서 진행된 김장 나누기 행사는 2011년부터 여덟번째 진행되는 나누기행사로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관내 이웃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이 담긴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담근 김치는 서면사랑후원회(회장 김형천)를 통해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등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한여련 회원 30여 명이 참여하고 서천서부수협 임직원은 물론 서면행정복지센터 박범홍 부면장과 직원들이 참석해 추운 날씨 속에도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느낄 수 있었다.
최병광 서천서부수협  조합장은 “관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적극 지원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