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1월 12~1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1월 12~16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11.1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강진 찾아 농업인 격려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2일 공공비축미 매입현장인 전남 강진군 강진읍 서성리를 방문해 출하 농업인들을 격려했다.

 

경남도지사 한일해협 연안 교류회의 참석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3일 부산에서 열린 '제27회 한일해협 연안 시·도·현 교류 지사회의'에 참석해 초고령사회 경남형 복지사업 로드맵을 밝혔다.

 

경북도지사 대한민국 정수대전 시상식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4일 구미 박정희체육관에서 열린 ‘제19회 대한민국 정수대전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어 대외통상교류관에서 개최된 ‘경상북도 블록체인 특별위원회 출범식’에 도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주민자치위원 워크숍에

원희룡 제주치도지사는 지난 14일 사라봉다목적 체육관에서 열린 제주도 주민자치위원 한마음 역량강화 워크숍에 참석한 데 이어 도청 삼다홀에서 열린 1차 경제정책자문회의 및 경제진단-해법논의 회의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민생규제 현장 토론회에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12일부터 15일까지 미국 순방을 했다. 15일엔 도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중소기업 옴부즈만-충청남도 민생규제 현장토론회'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국제탄소 페스티벌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13회 국제탄소 페스티벌 개회식에 참석했다.

 

통영시장 출상장려 캠페인 참석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4일 경남 통영 광도면 내죽도 수변공원에서 2018년 출산장려행사 '엄마랑 함께해요. Happy day' 행사에 참석했다.

 

서산시장 수소충전소 설치 협약 체결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15일 관내 수능시험장을 돌며 수험생 격려한 데 이어 시장실에서 열린 수소충전소 설치사업 위수탁 협약 체결식에 참석했다.

 

창원시장 현대로템 창원공장 방문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13일 현대로템(주) 창원공장을 찾아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한 현장 간담회를 열었다.

 

여수시장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행사 참석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3일 여수세계박람회장 엑스포홀에서 열린 2018년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문화의 밤 행사에 참석해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