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1월 5~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1월 5~9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11.0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장 한-러 문화광장 오픈식에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7일 흥해읍 이인리에서 열린 포항융합기술산업지구 기공식에 참석하고, 이어 영일대 광장에서 개최된 한-러 문화광장 오픈식에 참석했다.

 

창원시장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 참석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6일 경남도청 대강당에서 열린 소상공인의 사회적‧경제적 지위 향상과 지역주민과의 관계 증진을 위해 경상남도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목포시장 동장 긴급현안회의 주재

김종식 전남 목포시장은 지난 5일 동장 긴급현안회의를 주재해, 맞춤형 공공일자리사업 홍보와 시민들의 적극적 참여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울산시장 지역大포럼서 주제발표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6일 경남 김해 아이스퀘어호텔에서 ‘부울경, 분권과 상생을 향하여’를 슬로건으로 내건 ‘2018 대한민국 지역大포럼’에 참석 주제발표를 했다.

 

속초시장 문화예술회관 준공 개관식에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이 지난 6일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리모델링 준공 개관식에 참석했다. 8일엔 시청 상황실에서 취임 100일 기자회견을 열었다.

 

강릉시장 中 쓰촨성 더양시와 양해각서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이 국제자매도시와 지방외교 협력 강화를 위해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국제협력자문관 등과 함께 중국을 방문 했다. 지난 5일엔 중국 쓰촨성 더양시와 우호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고흥군수 국회 방문 국비예산확보 활동

송귀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 6일 국회를 방문 지역현안 사업을 해결하기 위한 국비예산 확보활동을 펼쳤다. 송 군수는 황주홍 의원 및 국회 각 상임위원회별 의원들을 만났다.

 

보령시장 만세보령 아카데미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8일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제16회 충청남도 자활한마당 대회에 참석한 뒤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 만세보령 아카데미 참석했다.


태안군수 개목항~신두리 해상인도교 착수 보고회에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7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개목항~신두리 해상인도교 건설사업 기본계획 및 타당성 조사용역 착수보고회’에 참석했다. 

 


서귀포시장 일본 기노카와시장 등 접견

양윤경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5일 나가무라 신지 일본 기노카와시장 및 사카모토 야스타카 기노카와시의회 의장 일행을 접견하고 교류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