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0월 28일~11월 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10월 28일~11월 2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11.01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청렴사회 민관협의회 주재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29일 도청 서재필실에서 전남도 청렴사회 민관협의회를 주재했다. 김 지사는 위원 22명과 안건을 심의하고 청렴실천협약서를 작성했다.
 
경북도지사 토크 콘서트 열어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9일 경북 경주 화백컨벤션센터 1층 특설무대에서 이문열 작가와 '경북에서 살아가는 우리들 이야기'라는 주제로 토크 콘서트를 열었다.
 
충남도지사 바이어 초청 간담회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30일 경북 경주시 천군동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시도지사협의회 제40차 총회’에 참석했다. 31일엔 대천한화콘도에서 '충남오감 전국 바이어 초청 간담회'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무오법정사 항일항쟁 기념식에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28일 제주 서귀포 중문 천제연폭포에서 열린 ‘무오법정사 항일항쟁 100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기념사를 했다.
 
전북도지사 새만금 재생에너지 비전 선포식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30일 전북 군산에서 열란 '새만금 재생에너지 비전 선포식'에 참석했다. 이어 새만금개발공사 현판식에도 들렀다.
 
부산시장 한-호주 경제협력위원회 참석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달 29일 부산 누리마루APEC하우스에서 열린 '한-호주 경제협력위원회 환영만찬'에 참석 인사말을 했다.
 
인천시장 청라소각장 관련 주민과 면담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달 31일 청라소각장 현대화 문제와 관련 청라지역 주민들과 면담을 갖고 “청라소각장에 대해 대화로 풀겠다”는 입장을 제시했다.
 
여수시장 자율관리어업전국대회서 환영사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달 31일 여수세계박람회장에 개막해 이틀간 열린 제14회 자율관리어업 전국대회에 참석해 환영사를 했다.
 
통영시장 열린어린이집 12곳 선정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달 29일 '2018 통영시 열린어린이집' 12곳으로 선정된 어린이집 원장에게 "안전한 보육 환경 조성과 보육의 품격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태안군수 노인복지회관 바자회에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달 31일 남면사무소에서 열린 ‘군민과 소통하는 현장 군수실’에 참했다. 지난 1일엔 태안군노인복지관에서 개최된 '태안노인복지관 바자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