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10.03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지사 실․국․본부장회의 주재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일 실․국․본부장회의를 주재하며 “경남 경제를 살리기 위해 우리의 목표는 스마트 경남이 돼야 한다”며 전방위적 혁신을 주문했다.

 

경북도지사 전국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에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4일 오전 도청 다목적홀에서 제99회 전국체육대회 경상북도 선수단 결단식을 갖고 선수단을 격려했다.

 


충남도지사 충남 사회복지사대회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3일 공주 백제체육관에서 열린 제6회 충남 사회복지사대회에 참석대회 개최에 대한 축하의 뜻을 전했다. 4일엔 국회도서관에서 개최된 ‘충남 대전 혁신도시 지정을 위한 국회 정책토론회’에 참석했다.

 


통영시장 시민의 날 기념식에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일 시민문화화관 대극장에서 시민행복시대를 다짐하는 ‘제24회 통영시민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여수시장 아동센터 체육대회 참관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3일 진남체육관에서 열린 제13회 여수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체육 한마당대회 현장을 찾아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했다.

 


서산시장 평생학습발표회 개막식에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선7기 취임 100일 기자간담회를 하고 서산문화회관에서 개최된 제13회 평생학습발표회 개막식에 참석했다.

 


신안군수 10월 정례조회 참석

박우량 전남 신안군수는 지난 1일 오전 군청 공연장에서 열린 10월 정례조회에서 민선7기 출범이후 3개월간의 부서별 주요업무 성과를 격려했다.

 


포항시장 포항TP 제5벤처동 기공식에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4일 포항TP 내 제5벤처동 건립부지에서 개최된 포항TP 제5벤처동 건립공사 기공식에 참석해 기념사를 했다.

 


창원시장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면담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2일 국회를 방문해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만나 100만 이상 대도시 특례 법제화, 마산해양신도시 국비 지원, 창원마산야구장 균등 지원 등 시정의 주요 현안에 대해 정책적 지원을 요청했다.

 

 


고창군수 블로그 기자단과 간담회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1일 군청 회의실에서 군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알리고 있는 '블로그 기자단'과 간담회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