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9월 10~1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9월 10~14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9.12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혁신성장 신규시책 보고회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1일 도청 서재필실에서 열린 '2019년 혁신성장 및 신규시책 보고회'에서 "안전은 도정 가운데 가장 기본적인 사안이므로 이와 관련된 것은 전화를 통해서라도 즉시 직보하라"고 전달했다.

 

경북도지사 적십자사 경북지사 사옥 기공식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2일 접견실에서 최근 셋째 아이를 출산한 감사관실 배중직 주무관에게 유아용품을 전달했다. 13일에는 도청 신도시 내에 건립한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사옥 신축 기공식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더불어민주당 예산정책협의회 참석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2일 경남도청 2층 도정회의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경상남도 첫 예산정책협의회'에서 현안사업과 국고예상 확보 방안에 대한 논의를 했다.

 

충남도지사 서천 생태도시 발전계획 설명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1일 서천군청 소강당에서 150여명의 주민이 참가한 가운데 가진 도민과의 대화에서 서천 생태도시 발전계획을 설명했다.

 

강원도지사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수상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10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전북조지사 아태 마스터스 대회 유치나서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0일 2022년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 대회 전북 유치를 위해 말레이시아를 방문, 카이 홀름 마스터스 대회 회장과 옌스홀름 IMGA 사장 겸 사무총장에게 아·태 마스터스 대회의 최적지임을 피력했다.

 

부산시장 부산금융중심지 실현 MOU체결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12일 문현동 부산국제금융센터(BIFC)에서 한국거래소 등 부산이전 9개 금융·공공기관장들과 함께 ‘새로운 10년 부산금융중심지 추진전략 실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인천시장 인천통일센터 개소식에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은 지난 10일 미추홀타워에서 열린 '인천통일센터 개소식'에서 조명균 통일부장관 및 내빈들과 현판을 제막했다.

 

통영시장 군부대 사회복지지설 방문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군부대와 사회복지시설, 저소득층 등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입소자와 종사자를 격려했다.

 

속초시장 자비나누기=행복더하기 행사에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11일 강원도 속초시노인복지관 광장에서 열린 ‘제31회 자비나누기=행복더하기’행사에서 참석자들에게 떡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