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8월 27~3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8월 27~31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8.3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환경산림국 업무보고 받아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환경산림국 업무보고를 받고 동부지역본부에 행정부지사를 두겠다며 동부권 통합청사 건립을 하겠다고 밝혔다.
 
경북도지사 확대간부회의 주재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28일 오전 도청 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했다. 이어 오후에는 경남도청 회의실에서 가야 고분군을 세계유산으로 등재를 위해 10개 광역‧기초지자체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남도지사 대한노인회 부여군지회와 간담회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분 대한노인회 부여군지회를 방문해 민병시 부여군지회장 등 20여 명의 임원진과 간담회를 했다.
 
부산시장 해양수산분야 조찬 포럼 참석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달 29일 시청 12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해양수산분야 기관장 조찬 포럼에 참석했다. 오 시장은 “동북아 해양수도 부산을 구현하기 위해서 부산시 전 부서 모든 업무를 해양수도 마인드로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완도군수 민주평화당에 전복 피해 현황 설명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달 27일 정동영 민주평화당 대표 등 최고위원들에게 망남어촌계어업인 복지화관에서 태풍에 따른 전복 양식 피해현황을 설명했다.
 
보령시장 한국농업경영인 전국대회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달 29일 오전 관내 웨스토피아에서 열린 1사 1촌 자매결연 마을 및 기업한마음 워크숍에 참석하고 오후엔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개최된 제16회 한국농업경영인 전국대회에 참석 했다.
 
강릉시장 21개 읍면동 순방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달 27일 경포동과 홍제동을 시작으로 오는 18일까지 21개 읍면동에 들러 시민과의 소통에 나선다.
 
울산시장 소방본부 실장에 임용장 수여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28일 시장 집무실에서 조강식 소방본부 119종합상황실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창원시장 나눔리더 인증패 전달 받아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달 28일 시청에서 경남사회복지공동 모금회가 추진하고 있는 나눔리더 인증패 전달받았다. 이는 경남 기초자치단체장 중 제1호이기도 하며, 경남도내 14호로 등록된 것이다.
 
삼척시장 공약사업 추진 보고회에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이 28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민선 7기 공약사업 추진계획 보고회’에 참석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