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8월 20~2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8월 20~24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8.23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광주·전남상생발전위원회 참석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20일 전남도청 서재필실에서 열린 '2018년 광주·전남상생발전위원회'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대천항 홍원항 현장 방문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22일 보령 대천항과 서천 홍원항, 보령 천북 굴단지 정비 사업 현장을 잇따라 방문했다. 23일엔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민선7기 공약실천계획 중간보고회’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는 현대차 전주공장 성금 전달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20일 접견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현대자동차 전주공장 성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남동공단 화재 가족 위로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21일 남동공단 화재사고와 관련 길병원 응급실에 들러 사상자 가족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지시하고 치료중인 부상자와 가족들을 위로했다.
 
경주시장 스마트미디어센터 이사회 참석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23일 스마트미디어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스마트미디어센터 이사회’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도민체전 전략 보고회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1일 태안 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제70회 도민체전 우리군 전략 보고회`에 참석했다. 22일엔 태안종합운동장을 방문, 장애인체전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여수시장 SNS 서포터즈와 좌담회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20일 학동의 한 음식점에서 여수시 누리소통망(SNS) 서포터즈 20여 명과 사랑방 좌담회를 하며 소통 강화를 논의했다.
 
동해시장 부서장회의 주재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20일 시청 회의실에서 전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태풍 '솔릭' 북상에 따른 대책회의를 주재했다.
 
거제시장 조선업 협력업체 방문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22일 조선업 장기 불황에 따른 협력업체 등의 기업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건화와 오비일반산업단지 내 ㈜삼우이엔지 등 조선업 협력업체를 찾았다.
 
고창군수 환경미화원과 쓰레기 수거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21일 환경미화원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유 군수는 이날 이른 새벽부터 고창읍 시가지를 돌며 환경미화원들과 함께 쓰레기종량제 봉투를 청소차량에 탑재하고 각종 쓰레기를 수거와 거리청소 등 환경미화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