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8월 13~1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8월 13~17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8.16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강호축 공동건의문 서명식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4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강호축 공동건의문 서명식과 제39차 대한민국 시도지사협의회 총회에 참석했다.
 
경북도지사 첨단베이링 크러스터 MOU체결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6일 영주시청 회의실에서 첨단베어링 클러스터 조성을 위해 경북도, 영주시, 일진그룹,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 공동협력하기로 하고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경남도지사 시도지사협의회 총회 참석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4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프레스클럽에서 열린 제39차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총회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국방부 차관과 환담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13일 제주도청에서 서주석 국방부 차관을 만나 오는 10월 제주해군기지에서 개최될 예정인 국제관함식과 관련 의견을 나눴다.
 
충남도지사 저출산 인식개선 캠페인에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4일 천안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저출산 극복’에 대한 공감대 확산을 위해 마련된 ‘저출산 인식 개선 캠페인 및 복지보건 아카데미’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부천국제만화축제 개막식에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15일 경기 부천시 한국만화박물관에서 열린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 개막식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더불어민주당 예산정책협의회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3일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전북도청 종합상황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호남권 시도지사 예산정책협의회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공약사업 평가자문위원 위촉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14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민선 7기 제35대 도지사 공약사업 평가자문위원 위촉식 및 전체회의를 주재했다.
 
부산시시장 녹조실태 파악나서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15일 부산의 식수원인 낙동강 매리취수장 및 정수생산 시설인 덕산정수장과 수질감시기관인 수질연구소를 방문해 녹조실태 파악과 대응시설을 점검했다.
 
인천시장 벤처펀드 발전방안 모색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14일 2014년부터 출자 후 조성해 운용 중인‘인천광역시 벤처펀드’관련 투자기업 및 벤처펀드 운용사 대표와 간담회를 통해 그간의 성과를 격려하고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등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