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8월 6~1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8월 6~10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8.0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장 경제혁신 연석회 참석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8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혁신경제관계 장관 및 시·도지사 연석회의에 참석해 울산의 혁신성장사업에 대한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을 건의했다.
 
통영시장 기자간담회 열고 시책 설명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6일 통영시청 제2청사 브리핑룸에서 민선7기 출범 후 첫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강 시장은 민선7기 시정구호 및 시정방침, 올해 시정방향 및 역점시책, 공약사항 및 시민 정책 제안, 주요 현안 추진상황 등을 설명했다.
 
보령시장 민원상담의 날 운영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7일 시장실에서 민원상담의 날을 운영했다. 또 8일엔 주교면 일원 가뭄현장을 방문했다.
 
속초시장 청소년 토크 콘서트 열어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이 지난 7일 지역 청소년과 만나 직접 고민을 듣고 소통하는 청소년 토크 콘서트를 속초시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열었다.
 
태안군수 지역 개발 진행상황 점검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6일 태안군 관문조성(스마트 관광정보 센터), 안흥 마리나항만 조성, 새뜰마을 조성, 채석포권역 거점 개발 사업 현장 등을 방문해 진행상황을 점검했다.
 
경주시장 읍면동 주민과 대화의 시간 가져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지난 8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열린 ‘2018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및 한마음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9일엔 황오동주민센터를 찾아 민선7기 출범에 따른 ‘읍면동 주민과의 대화’를 가졌다.
 
부안군수 위도면 민생현장 탐방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6일 위도면을 방문해 주요 업무보고를 청취하고 민생현장을 탐방했다. 권 군수는 위도면민들의 질문사항을 침착하게 주민이 이해할 수 있게 답변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함평군수 손불면 석창리 가뭄 현장 실태 파악
이윤행 전남 함평군수는 지난 6일 관계부서 담당자들과 함께 손불면 석창리 일대를 직접 찾아 가뭄 취약지역의 현장실태를 파악하고, 대책마련 지시를 내렸다.
 
남해군수 군의회 본의회 참석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7일 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의회에 참석 “한정된 재원으로 인해 모든 군민의 요구를 다 담아내지 못했지만 군민의 바람이 반영된 화합과 소통의 군정, 군민과 함께 하는 남해 비전을 실현 하겠다”고 밝혔다.
 
강릉시장 기습폭우 피해지역 순찰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6일 기습 폭우로 주택과 상가, 농경지 등에 침수피해가 잇따르자 경포 진안상가 등 피해지역을 순찰하고 복구에 전 행정력 집중을 지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