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7월 16~2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7월 16~20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7.1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노동자 권익방안 의견 교환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7일 집무실에서 이신원 한국노총 전남본부 의장과 윤부식 민주노총 전남본부장을 만나 노동자의 권익 신장 방안과 사회적 대화의 필요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경북도지사 간부공무원 기관장 연석회의 개최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7일 도청 화백당(대회의실)에서 도 간부공무원과 출자출연 기관장 연석회의를 개최, 도정 핵심시책을 공유하고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경남도지사 스마트부품4.0 용역 보고회에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8일 도청회의실에서 열린 ‘차세대 제조산업 혁신을 위한 개방형 스마트부품4.0 연구개발사업 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대항상의 제주포럼 참석
원희룡 제주도지사 지난 17일 집무실에서 LH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고권홍) '노후 청사 복개발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8일엔 제주호텔센라에서 열린 제43회 대한상의 제주포럼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충남 여성대회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8일 태안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34회 충청남도 여성대회'에 참석하고 도청 영상회의실에서 '5개 의약단체 간담회'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혁신도시 간담회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18일 한국식품연구원 대회의실에서 열린 전북 혁신도시 간담회에 참석한 데 이어 팔복예술공장에서 열린 2018년 제1차 도시재생 광역협치포럼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국토교통 정책 협약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17일 경기도의회 제32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해 민선7기 도정운영 보고를 하고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국토교통 정책 협약식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송도컨벤시아 2차 준공식에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17일 로얄호텔에서 열린 '제3회 인천사랑 향우회 워크숍'에서 참석 한 데 이어 18일엔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 2단계 준공식에 들렀다.

부산시장 시정 혁신방안 발표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17일 부산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선 7기 시정 혁신 방안과 과제를 발표했다. 그는 “시민이 행복한 부산을 실현하기 위해 부산 시정을 전면 개편한다”고 밝혔다. 

울산시장 남북 교류협력 추진상황 보고받아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18일 ‘남북 교류협력 추진상황 보고회’를 주재하면서 “울산을 북방경협시대 중심기지로 육성하겠다는 공약 추진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