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7월 9~1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7월 9~14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7.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공약 실천계획 보고회 주재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9일 군청 상황실에서 민선7기 군수 공약사항 실천계획 보고회를 주재했다. 신 군수는 군은 민선7기를 맞아 '모두가 잘사는 희망찬 미래완도'를 군정목표로 정했다.
 
포항시장 전기차 퍼레이드 참석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10일 포스코국제관에서 열린 제64차 AP포럼 조찬 세미나에 참석했다. 11일엔 영일대 광장에서 개최된 ‘포항 그린웨이 전기차 퍼레이드’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마미 미즈토리 유엔 특별대표 접견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9일 시청 접견실에서 마미 미즈토리 유엔 사무총장 특별대표를 접견했다. 이 자리에서 박 시장은 “재난안전 롤모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령시장 민원상담의 날 운영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2일 오전 보령복지센터에서 열린 제16기 사회복지시민대학 간담회 참석한 데이어 시장실에서 민원상담의 날을 운영 했다.
 
울진군수 읍면순방 주민 소통나서
전찬걸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읍면순방을 통해 주민 소통 간담회에 나서고 있다. 전 군수는 10일 울진읍과 근남면을 시작으로, 11일 금강송면, 12일 후포면, 13일 매화면을 방문했다.

속초시장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예산확보 나서 
김철수 속초시장은 지난 11일 담당부서장들과 함께 기획재정부와 국회, 강원도를 방문해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에 대해 국비지원 필요성과 당위성에 대해 직접 설명하고 협조를 구하는 등 국가 예산 확보를 위한 활동을 펼쳤다.
 
서산시장 자매도시 닷코마치 환영식에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12일 오전 서산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자매도시 닷코마치 환영식에 참석한 데이어 시장실에서 보원사 초파일 연등식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했다.
 
동해시장 삼화동 종합개발 계획 발표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10일 동해시 무릉건강숲에서 민선7기 출범 기자회견을 열고 석회석 폐광지인 삼화동 무릉 3지구를 복합체험 관광지로 개발하는 종합개발 계획을 발표했다.
 
부안군수 울례 조회서 군정방침 밝혀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9일 군청에서 열린 월례 조회에서 "민선 7기 군정방침을 '미래로 세계로! 생동하는 부안'으로 정했다"며 "이는 지속가능한 부안을 건설하겠다는 의지"라고 천명했다.
 
통영시장 국회서 현안사업 설명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9일 국회를 방문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과 이한규 더불어민주당 정책실장, 박영선, 진영, 서형수, 오영훈 의원을 비롯한 여러 의원들을 만나 현안사업 설명 및 국비지원을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