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7월 1~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7월 1~6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7.0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직원들과 소통 행보 나서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3일 도청 구내식당에서 현업, 민원부서에 근무하는 직원 20여 명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소소한 개인사를 얘기하며 점심을 함께 하는 내부 소통 행보를 시작했다.
 
경북도지사 의성군 방문 점검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3일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피해를 입은 의성군 신평면 청운리 일원을 긴급 방문했다. 이어 장마가 끝난 뒤 찾아올 폭염에 대비해 피해현장 인근 마을주민 40여 명이 이용하는 청운2리 무더위 쉼터를 찾았다.
 
경남도지사 위안부 피해자 김복득 할머니 조문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일 오후 경남도청 신관 3층 재난대응본부에서 태풍 북상과 관련한 대책회의를 주재했다. 2일엔 통영시 경남도립통영노인전문병원에 마련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김복득 할머니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
 
제주도지사 제주공항 유해발굴 업무 협약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4일 오전 집무실에서 유네스코 제주도 세계지질공원 재증인증 심사자 면담을 한 데 이어 오후에는 탐라홀에서 열린 제주공항 내 유해발굴 업무협약을 했다.
 
충남도지사 예산소방서 방문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3일 새벽 천안시 쌍용1동 일대에서 50여 분 동안 생활폐기물 수거 현장 작업 체험을 하고 예산소방서를 방문했다. 양 지사는 권주태 예산소방서장으로부터 안전관리 인프라 조성 등 현안업무를 보고 받았다.
 
전북도지사 호우 대책회의 주재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일 도청 재난상황실에서 취임식 일정을 취소하고 제7호 태풍 ‘쁘라삐룬’ 및 장마로 인한 호우 관련 대책회의를 주재했다.
 
강원도지사 기자회견 열고 비전 발표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2일 춘천시 춘천몸짓 극장에서 열린 취임 기자회견에서 "민선7기 강원도는 강원도가 중심인 시대, 도민이 주인공이 되는 시대, 평화의 번영 강원시대를 열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경기도지사 안양시 연현마을 방문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3일 아스콘공장 재가동문제로 갈등을 빚고 있는 안양시 연현마을을 방문 했다. 이 지사는 “경기도와 안양시, 주민, 관련사업자가 참여하는 4자 협의체를 만드는 게 좋겠다”라고 제안했다.
 
부산시장 태풍대비 시설 긴급 점검
오거돈 부산시장은 제7호 태풍 ‘쁘라삐룬’ 북상에 대비, 지난 1일 해운대구 마린시티, 서구 송도해수욕장, 사하구 감천항 및 구평동 절개지 등을 긴급 점검했다.
충북도지사 괴산댐 방문, 현황 보고받아
이시종 충북도지사가 지난 1일 괴산댐을 방문, 괴산댐 수위현황 및 대처상황을 보고받고 태풍 ‘쁘라삐룬’에 대한 재난안전상황회의를 주재하며 민선7기 첫 일정을 소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