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식
상태바
조합소식
  • 장승범
  • 승인 2018.05.3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역 수산단체 한마음 체육대회
제5회 부산지역 수산단체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달 26일 기장군 일광면 체육공원에서 열렸다.
기장수협 주체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대형선망수협, 대형기선저인망수협, 부산시수협, 제1.2구잠수기수협, 서남구기저수협, 경남정치망수협(1개팀), 기장수협, 부산공동어시장 등 조합원와 임직들이 참석했다.
조직에 대한 신뢰도를 증진시키고 공동체의 중요성을 인식하자는 차원에서 마련된 한마음 체육대회는 O,X 퀴즈, 단체 줄넘기, 지네발 릴레이, 2인 3각 달리기, 줄다리기 등을 통해 참가자들의 일체감 조성과 즐거움을 공유했다.


후포수협-진도군수협 지원교류 행사
후포수협(조합장 임추성)과 진도군수협(조합장 김향동)은 지난달 26일과 27일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도군 공설운동장에서 명랑운동회와 장기자랑, 다과 등을 함께하며 직원 교류행사를 가졌다.
이날 지난 2016년 자매 결연을 맺은 후포수협과 진도군수협은 지속적인 직원 교류행사를 통해 직원간의 우애를 돈독히 하고 두 수협간의 장점을 본받아 발전해 나가자는 의지를 다졌다.


울릉군수협 어업인 한마음 체육대회 및 노래자랑
울릉군수협(조합장 김형수)은 지난달 26일 저동초등학교와 수협 위판장에서 울릉군 어업인 한마음 체육대회 및 가족 화합한마당 노래자랑을 펼쳤다.
이날 본격적인 오징어 철을 앞두고 조합원과 가족들의 화합을 다지고 어업인들의 안전조업과 풍어, 만선을 기원했다.
저동초등학교에서 열린 체육대회에는 선장협회, 수산업경영인회, 협성회 등 총 11개 팀으로 나눠 달리기, 줄 당기기, 기차놀이, 계선줄던지기 등 9개 종목에 놓고 열띤 경기를 펼쳤다. 친선경기로 쌍쌍게임, 70세 이상 선물 낚기 등이 진행됐다.
김형수 수협장은 "어업인들을 위해 매년 열리는 축제 한 마당이다“며 "올해는 오징어가 많이 잡혀 어가소득 증대와 함께 지역 경기도 활성화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경남정치망수협 85명 참여 바다청소
경남정치망수협(조합장 황삼도)과 남해군정치망자율공동체 회원은 지난달 19일 경남 남해군 물건항 일원에서 바다대청소를 실시했다.
희망의 바다 만들기 위한 운동의 일환으로 실시한 경남정치망수협 바다청소에는 약 85명이 동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