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4월 16~2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4월 16~20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4.1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반부패정책협의회 참석
김관용 경상북도지사는 지난 18일 청와대에서 개최된 제2차 반부패정책협의회에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회장으로 참석, 범정부 차원의 부패방지 추진에 있어 지방정부의 역할론을 강조했다.
 
강원도지사 원주천댐 국비 지원 요청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17일 송병석 국토부 제1차관을 만나 원주천댐 건설사업의 원만한 추진과 국비 지원을 요청했다.
 
전북도지사 정책조정회의 주재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9일 도청 접견실에서 정책조정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전주 화산체육관에서 열린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시각장애인 한마음 대축제 열어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 18일 여주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경기도 시각장애인 한마음 대축제’에 참석해 “경기도내 54만 장애인 모두가 잘사는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타깃형 복지예산을 집행하겠다”고 밝혔다.
 
부산시장 우암동부지 개발 정책 발표
서병수 부산시장은 지난 16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부산외대 우암동부지 개발 정책을 발표하고 기자들과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울산시장 남구 옥동~농소 도로개설공사 현장에
김기현 울산시장은 지난 17일 울산시 남구 옥동~농소 도로개설공사 옥동2터널 관통에 따른 현장방문 관계자와 터널 내부를 둘러보고 현장 점검을 했다.
 
강릉시장 4월 진행 안건 발표
최명희 강원 강릉시장은 18일 강원 강릉시청 브리핑룸에서 열린 4월 정례 브리핑에서 앞으로 진행할 안건에 대해 발표했다.
 
보령시장 KOVO컵 배구대회 업무 협약식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8일 시장실에서 KOVO컵 배구대회 업무 협약식을 하고 19일엔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레미제라블 자베르 공연에 참석했다.
 
진도군수 세월호 참사 4주기 추모식에
이동진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 16일 진도체육관에서 열린 세월호 참사 4주기 추모식에 참석했다.
 
영덕군수 도민체전 출전 선수단 격려
이희진 영덕군수는 지난 17일 경북 도민체전 출전 선수단을 방문해 훈련을 격려했다. 이어 19엔 주요간부회의를 주재하고 봄철 농번기 영농지원과 주요사업 현장점검에 힘쓸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