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4월 9~1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4월 9~13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4.1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영양군서 특강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10일 영양군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특강에서 “영양군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유서 깊은 문화유산을 기반으로 힐링시대에 미래 먹거리를 만드는데 사활을 걸어야 한다”고 주문했다.
 
전북도지사 이서혁신도지 체육센터 기공식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0일 오전 현대자동차 전주공장에서 친환경 전기버스 도입관련 현장행정을 펼치고 오후엔 이서혁신도시 문화체육센터 건립 기공식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용인 국제물류4.0 투자유치 양해각서 체결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 10일 도지사 집무실에서 정찬민 용인시장, 이종태 ㈜퍼시스 대표이사, 박봉서 ㈜KT&G 부동산 개발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용인 국제물류4.0 조성 및 투자 유치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남해군수 관광조망시설 착공식에
박영일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10일 오전 삼동면 물건리 대지포마을 인근에서 개최된 익스트림 스포츠(스카이워크)를 결합한 관광조망시설 착공식에 참석했다.
 
서천군수 해양신산업 발전 계획수립 보고회에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1일 오전 집무실에서 서천군 소상공인특례보증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엔 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서천군 해양신산업 발전 기본계획 수립 추진 착수 보고회에 참석했다.
 
영덕군수 민방위 기본교육 참석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11일 오후 영덕군민회관에서 개최된 민방위 기본교육에 참석했다.
 
울산시장 울주해양ㄹ포츠센터 개관식에
김기현 울산시장은 지난 10일 오전 서생해맞이로 1560에서 열린 울주해양레포츠센터 개관식 참석한데 이어 오후엔 테크노일반산업단지내에서 열린 조선해양기자재 장수명 기술지원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강릉시장 스포츠클럽 정기이사회에
최명희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10일 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강릉스포츠클럽 정기이사회에 참석했다.
 
창원시장 간부회의 주재
안상수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9일 간부회의를 주재하면서 “감정노동자 권리보장위원회 구성 등 감정노동자가 체감할 수 있는 인권보호 대책 마련”을 주문했다.
  
당진시장 수상태양광 발전사업 업무 협약식에
김홍장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11일 오전 삼선산수목원에서 개최된 삼선산수목원 철제 공공예술작품 준공식에, 오후에는 당진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농어촌공사 수상태양광 발전사업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