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4월 2~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4월 2~6일)
  • 장승범
  • 승인 2018.04.0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우즈베키스탄 부지사 일행 면담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지난 3일 경북도청을 방문한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주 바바예프 오타백 부지사 일행을 면담하고 두 지역 간 우호협력과 상생발전에 대해 논의했다.
 
제주도지사 제70주년 4·3추념식에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3일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2층 라마다볼룸에서 열린 제70주년 4·3추념식 오찬 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했다.
 
경기도지사 연천소방소 방문 격려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 3일 연천소방소를 방문, 청명·한식 대비 특별경계근무에 준비하는 일선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강원도지사 폐광지역 단체현안 간담회 참석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4일 강원 삼척시 도계읍 추추파크에서 열린 강원 폐광지역 4개 시·군 시민단체 현안 간담회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관광활성화 전략회의 주재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4일 오전 군산선유도 및 고군산군도 일원에서 전북도 관광활성화 전략회의를 하고 오후엔 전북도 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린 복지관 개관 3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포항시장 해오름동맹 정례회에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3일 청소년 수련관에서 열린 포항시 청소년재단 출범식에 참석했다. 4일에는 경주시 화랑마을 회의실에서 열린 해오름동맹 정례회 참석했다.
 
여수시장 여수시민의 날 지정 성명 발표
주철현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2일 성명을 발표하면서 “4월1일을 '여수시민의 날'로 지정하고, 3려통합 기념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보령시장 농산물 가공지원센터 구축 보고회에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3일 오전 시장실에서 열린 농산물 가공 지원센터 구축 연구용역 추진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엔 시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인구정책 중장기 종합추진계획 연구 용역 중간보고회 참석했다.
 
고창군수 월례조례 참석
박우정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2일 고창문화의전당에서 열린 전 직원 월례조례 '비전다짐의 날'행사에 참석해 각종 공모사업과 국가예산 발굴, 공정한 선거를 위한 각별한 노력을 당부했다.

울산시장 터키 과학산업기술부 대표단과 환담
김기현 울산시장은 지난 3일 베이셀 야안 터키 과학산업기술부 차관을 단장으로한 대표단을 시청에서 만나 양국간 협력방안데 대해 환담을 나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