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3월 26~3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3월 26~30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3.28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필리핀 대표단과 면담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8일 필리핀 판탈레온 알바레즈 하원의장을 단장으로 한 필리핀 대표단과 면담을 나눴다.
 
강원도지사 국회서 평창동계올림픽 업무보고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평창동계올림픽 및 국제경기대회지원 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업무보고를 했다.
 
전북도지사 지역규형발전협의체 회의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27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역균형발전협의체 전체회의 및 토론회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정세균 국회의장과 면담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28일 제주를 찾은 정세균 국회의장을 만나 4·3의 완전한 해결을 위해 국회에 계류 중인 제주4·3특별법 개정안을 조속히 통과시키기 위한 지원을 요청했다.
 
경기도지사 평창동계패럴림픽대회 선수단 환영식에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달 28일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수원월드컵경기장 내 라메르아이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대회 경기도 선수단 환영식에서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제2충북학사 기공식 참석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달 28일 서울 중랑구 중화동에 위치한 제2충북학사 기공식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OECD 세계포럼 개최 업무협약식에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달 26일 인천시 연수구 쉐라톤그랜드 인천호텔에서 열린 '제6차 OECD 세계포럼 개최 업무협약식'에서 축사를 했다.
 
창원시장 경력단절 여성 일자리 확대 발표
안상수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달 28일 창원시청 프레스센터에서 '2020년까지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일자리 5000개를 창출해 여성이 일하기 좋은 도시를 조성하겠다'는 내용의 경력단절 여성의 일자리 확대 방안을 발표했다.
 
보령시장 도서주민과 소통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달 27일 장고도와 고대도, 삽시도, 원산도, 효자도 등 4개 도서를 방문, 도서지역 주민들과 만나 주민만족 소통행정을 진행했다.
 
부안군수 새만금개발청 방문
김종규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달 27일 새만금개발청을 방문해 새만금개발공사에 지역 업체들의 참여를 요청하는 건의서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