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 (2018년 3월 19~2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 (2018년 3월 19~23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3.2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안동시청서 특강
김관용 경북도시자는 지난 19일 안동시청에서 공무원을 대상으로 가진 특강을 했다. 김 지사는 "경북의 중심도시가 된 안동은 미래 신산업인 백신산업을 집중 육성해 글로벌 백신산업의 메카로 만드는데 사활을 걸어야 한다"고 말했다.
 
경기도지사 조류인플루엔자 긴급 점검회의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 19일 경기도청에서 AI(조류인플루엔자) 긴급 점검회의를 갖고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여 달라고 해당 실·국장에게 당부했다.
 
제주도지사 4·3 추념 공휴일 지정 수용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20일 제주도의회에 참석 “의회가 '4·3 희생자 추념일의 지방 공휴일 지정에 관한 조례안'을 만장일치로 재의결함에 따라 도민의 뜻으로 존중해 수용하겠다"고 말했다.
 
전북도지사 고창 농업창업 지원센터 준공식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21일 오전 진안군 신광재에서 도유림 밀원수단지 현장행정에 나선 데 이어 오후엔 구 복분자 시험장에서 고창군 체류형 농업창업 지원센터 준공식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동계올림픽 성료 기자회견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19일 강원도청 신관대회의실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 성과 설명 기자회견을 열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에 힘쓴 모두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인천시장 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참석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20일 송도 센트럴파크호텔에서 열린 ‘인천상공회의소 제23대 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이강신 23대 회장 및 상공회의소 회원들과 함께 인사를 나눴다.
 
창원시장 팔용터널 공사 현장 점검
안상수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20일 마산과 창원 도심을 연결하는 팔용터널 공사 현장을 찾아 현장 점검을 했다.
 
울산시장 도산노인복지회관 방문
김기현 울산시장은 지난 21일 오전 도산노인복지관을 방문한 데 이어 오후엔 문수로 370번길 2에서 개최된 톡톡스트리트(남구)개소식 참석했다.
 
여수시장 묘도동 주민과의 대화
주철현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9일 오후 묘도동에서 열린 시민과의 대화에 참석해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태안군수 세계 물의 날 기념식에
한상기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1일 오전 남면 인하대수련원에서 열린 2018 상반기 숨은자원찾기 행사에 참석했다. 22일엔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세계 물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