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3월 5~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3월 5~9일)
  • 장승범
  • 승인 2018.03.0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지사 주간정책회의 주재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5일 제주도청 삼다홀에서 주간정책회의를 주재했다. 원 지사는 제주도내 차량 운행 제한 권한 이양과 관련해 불필요한 논란과 혼선을 명확히 정리해 달라고 당부했다.
 
강원도지사 군 외출외박 관련 주민과 간담회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8일 도청 신관소회의실에서 군인의 외출․외박 관련 접경지역 시군 번영회장 등 주민대표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기도지사 통합방위협의회 참석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 7일 경기도 인재개발원 대강당에서 열린 경기도 통합방위협의회에에 참석해 “굳건한 한미동맹을 바탕으로 남북대화를 통한 북한의 비핵화를 이끌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경북도지사 영천시 공무원 대상 특강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6일 영천교육문화센터에서 영천시 공무원 300여 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했다. 김 지사는 "영천시는 항공산업, 말 산업을 필두로 미래 먹거리를 만드는데 사활을 걸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북도지사 재난봉사단 출범식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8일 도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아시아스마트 농생명 밸리 미생물 포럼에 들른 데 이어 대회의실에서 열린 전북도 재난봉사단 출범식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직원 조회 주재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5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직원조회를 주재하며 ‘국가균형 발전을 위한 양원제 도입’을 재언급했다. 이어 지난 7일 제천시 방문을 끝으로 도정 운영방향과 비전 공유 및 시·군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청취를 위한 방문을 마쳤다.
 
부산시장 도시재생 주거복지 회의 주재
서병수 부산시장은 지난 6일 시청 7층 영상회의실에서 부산시를 비롯한 7개 유관기관 임원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2018년 부산시 도시재생과 주거복지를 위한 합동회의’를 주재했다.
   
울산시장 태화강 어린연어 방류행사에
김기현 울산시장은 지난 7일 울주군 태화강생태관에서 열린 '2018 태화강 어린연어 방류행사'에 참석했다.
 
남해군수 초전항 정비사업 준공식 참석
박영일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6일 미조면 초전항 물양장에서 초전 자연재해위험지구 정비사업 완료 준공식에 참석했다.

창원시장 진해해앙공원 내 집트랙 현장 방문
안상수 창원시장은 지난 8일 진해해양공원 내 집트랙 조성 현장을 찾아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오는 7월 개장하는 집트랙이 국내외 최고의 시설과 안전성이 확보된 관광명소로 조성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