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2월 26~3월 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2월 26~3월 2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2.2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지사 속초 가뭄상황 점검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6일 강원도 속초시 쌍천취수장에서 시청 관계자로부터 가뭄상황 및 대책보고를 받고 양양설악 저수지로부터 공급받는 지원용수를 살펴봤다.
 
경북도지사 경상북도체육회 시상식에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7일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에서 개최된 2018년 경상북도체육회 정기대의원 총회 및 최고 체육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3농혁신 위원회 참석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7일 농협 충남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열린 3농혁신 위원회에 참석 충남형 농어업회의소 설립과 농협과 함께하는 지역혁신모델 구축 사업 추진 등 현안을 논의했다.
 
제주도지사 지능형 EV 충전스테이션 준공식에
원희룡 제주도지사가 지난달 26일 오전 제주도청에 마련된 고 부경욱 주무관 분향소에서 참배했다. 오후엔 제주시 연동 한국전력 제주지역본부 뒷편에서 열린 '지능형 EV 충전스테이션 준공식'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익산 공설운동장 현장 점검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26일 익산 공설운동장을 방문, 관계 공무원 및 민간전문가 등과 함께 전국체전 경기장에 대한 현장 안전점검을 했다.
 
충북도지사 증평방문 애로사항 청취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달 27일 증평군을 방문, 지역원로 및 유관기관장, 기업인, 농업인 등 200여 명의 증평군민들에게 도정운영방향 설명하고 주민 애로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했다.
 
인천시장 남촌농산물시장 준공식 참석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달 27일 내년 8월 준공 예정인 인천 남동구 남촌농산물시장 기공식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남촌농산물시장은 17만3000㎡ 부지에 시 예산 3060억 원이 투입되는 첨단 종합 물류형 도매시장이다.
 
여수시장 여수시관광협의회 임시총회에
주철현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달 28일 오전 마띠유 호텔에서 개최된 (사)여수시관광협의회 2018년 제1차 임시총회 및 이사회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공유재산 심의위원 위촉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달 28일 오후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공유재산 심의위원회 위원 위촉식에 참석한 데 이어 보령해삼 지역 특화발전 특구지정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참석했다.
 
부안군수 잼버리 대회 현장 점검
김종규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달 27일 민관 합동으로 가력도항과 잼버리 대회 시설 현장을 찾아 안전점검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