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 (2018년 2월 19~2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 (2018년 2월 19~23일)
  • 한국수산경제신문
  • 승인 2018.02.2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구미시청 공무원 대상 특강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지난 20일 구미시청 강당에서 공무원을 대상으로 특강을 했다. 김 지사는 "구미를 세계 최고의 이동통신 인증기반 인프라가 갖춰진 도시로 육성해 나가는데 힘을 쏟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충남도지사 정부예산 확보 추진 보고회에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지난 21일 도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2018 정부 업무보고 대응계획 및 2019 정부예산 확보 추진전략 보고회`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안전 및 생활점검 회의 참석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 20일 오전 경기 수원시 경기도청에서 열린 '경기 안전 및 생활점검회의'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여성권익시설 종사자와 간담회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21일 여성권익시설 종사자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유 시장은 현장의 애로사항과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여성안전을 위한 내년 중점 추진사업들과 계획까지도 함께 점검했다.
 
울산시장 화랑훈련 유공자 표창 수여
김기현 울산시장은 지난 20일 문수체육공원 주차장에서 평창동계올림픽 참관 및 시정 홍보 활동에 나선 시정홍보위원들을 격려했다. 또 제53보병사단 충렬관에서 열린 2018년 화랑훈련 세미나에서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창원시장 간부회의 주재
안상수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19일 간부회의를 주재하며 "부마민주항쟁이 국가기념일이 되도록 시민과 창원시가 적극 나서야한다"고 밝혔다.
 
군산시장 서천군과 영화제 협약
문동신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20일 오후 ‘제1회 금강역사영화제’ 군산시-서천군 협약식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주민지원협의체 위원 위촉
한상기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1일 군청 군수실에서 열린 전국 자원봉사 교육관 건립 연구용역 중간보고회에 참석했다. 이어 22일엔 군수실에서 제9기 주민지원협의체 위원 위촉식에 참석했다.
 
남해군수 제2남해대교 명칭관련 기자회견
박영일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20일 '제2남해대교 명칭 관철을 위한 남해군민 공동대책위원회'가 개최한 기자회견에 참석해 입장을 밝혔다.
 
고창군수 사랑나눔 급식봉사 활동
박우정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19일 전북 고창군 장애인복지관에서 찾아가는 사랑나눔 급식봉사 활동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