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2월 5~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18년 2월 5~9일)
  • 장승범
  • 승인 2018.02.1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지사 직무성과 계약식 참석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지난 13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8년 직무성과 계약식’에 참석했다. 14일엔 도청 접견실에서 ‘충남농협 새해맞이 희망 떡 전달식’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주간정책회의 주재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12일 제주도청 삼다홀에서 주간정책회의를 주재했다. 이어 이날 제주시 민속오일 시장을 방문해 설 명절 물품들을 구입하며 성수품 물가 동향을 파악했다.
 
경기도지사 보육료 현실화 촉구 성명서 받아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지난 12일 경기도 수원시 경기도청 신관 앞에서 경기도 어린이집연합회 회원들에게 누리과정 국가책임 강화 및 보육료 현실화 촉구를 위한 성명서를 전달받았다.
 
인천시장 12, 13일 10곳 돌며 민생현장 방문
유정복 인천시장은 12일 오전 인천시청 구내식당에서 직원들에게 떡국을 배식하며 설 명절 인사를 나눴다. 유 시장은 13일까지 이틀 동안 10개소 민생현장을 방문, 시민들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했다.
 
울산시장 대형화재 대책회의 열어
김기현 울산시장은 지난 12일 대형화재 대책회의를 열고 화재 예방에 총력 대응을 요구했다. 또 문수체육공원 주차장에서 평창동계올림픽 응원을 위해 출발하는 울산시민들을 격려했다.
 
보령시장 대천항 수산시장 방문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3일 오전 동부시장 등 전통시장 방문한 데 이어 오후 2시 민원상담의 날 운영했다. 14일엔 대천항 수산시장을 방문해 설 물가를 점검했다.
 
창원시장 중리노인대학 설맞이 잔치 참석
안상수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12일 오전 간부회의에서 “40년 상수도정책을 변혁시키는 근본대책 마련할 것”을 주문했다. 또 이날 중리노인대학 설맞이 잔치, 생신잔치에 참석했다.
 
포항시장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개소식에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13일 오후 흥해읍행정복지센터 2층에 마련된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장흥군수 청렴도 향상대책 토론회 참석
김성 전남 장흥군수는 지난 12일 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청렴도 향상대책 수립을 위한 토론회’에 참석해 “청렴은 국가 경쟁력과 직결되고 이는 곧 지역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말했다.
 
속초시장 좀도리운동 성금 전달식에
이병선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12일 속초관광수산시장 일원에서 설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석했다. 13일엔 집무실에서 중앙새마을금고 좀도리운동 성금 전달식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